친절한 직원 때문에 다시 찾고 싶은 타이페이 추천 저렴한 호텔 메트로 호텔 (Metro Hotel 豪爵大飯店) [대만 타이페이 여행]
처음으로 탑승하는 중화항공은 지연으로 시작되었다. 밤 11시 45분에 도착 예정이었던 비행기는 결국 새벽 1시가 넘어서 타이페이에 도착할 수 있었다.
입국심사를 마치고 나왔을 때는 이미 새벽 2시가 가까운 시간이었다. 비행기가 예정대로 도착했더라면 호텔에서 편히 쉬고 있을 시간이다.
처음으로 찾은 타오위얀 공항이지만 “Bus to City” 란 표지판만 보고 버스정류장을 쉽게 찾을 수 있었다. 이용할 수 있는 많은 공항버스가 있었지만 이미 새벽 시간이라서 24시간 운행하는 1819번 버스를 이용할 수 밖에 없었다.
처음으로 타 본 타이페이 공항버스. 참 편하다. 의자도 아늑하고, 전광판에 정류장도 잘 표시되고, USB 충전포트 까지 있다.
1) 객실
호텔에 도착한 시간은 3시가 다 되어 가는 시각. 택시 기사들은 Metro Hotel 이란 이름에 익숙하지 않았다. 豪爵大飯店 를 보여주는 것이 나을 것 같다. 늦은 시각에도 직원 2명이 상주하고 있으면서 친절하게 맞아준다. 방은 크지 않지만 포근한 느낌을 준다.
창문 밖의 모습은 어떨지 궁금하지만 한 밤중에 보이는 것이 아무것도 없었다.
옷장 사이에 책상이 그리고 그 위에 TV 까지 작은 공간을 참 효율적으로 이용했다.
무료로 제공하는 생수 2병과 차들이 준비되어 있다.
그리고 차 주전자 아래에는 작은 냉장도가 있다.
객실 시설
- 냉장고
- 슬리퍼
- 업무용 책상
- 에어컨
- 전기 주전자
- 전화
- 카페트 바닥
- 케이블 채널
- 평면 TV
- 소파
2) 화장실
넉넉한 크기의 화장실은 깨끗하게 준비되어 있고 어메니티도 다 준비되어 있다. 물론 헤어 드라이어까지 준비되어 있다.
- 헤어드라이어
- 욕조
- 세면용품
창문을 열어 밖을 보니 타이페이에 온 것이 이제야 실감이 난다.
3) 식당
메트로 호텔의 숙박요금에는 조식이 포함되어 있다. 조식은 1층에 있는 식당에서 이용할 수 있다.
늦은 시간에 내려온 덕에 식당에는 아무도 없었다.
중국식의 따뜻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다. 강한 향이 있는 음식들이 아니어서 외국인들도 쉽게 즐길 수 있는 음식들이다.
그리고 반찬으로 먹을 수 있는 마른 음식들. 중간에 보이는 톱밥 같은 것은 돼지고기 육포를 갈은 것으로 흰죽에 넣어서 먹으면 좋다.
서양인들을 위해 빵과 와플 등도 준비되어 있다.
쥬스와 차, 그리고 커피까지. 많은 메뉴는 아니지만 많은 여행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다.
음식이 맛이 있다고 너무 많이 먹을 필요는 없다. 여기는 대만이다. 저렴하고 맛있는 것이 넘쳐나는 곳이다.
4) 위치
주소 : 24 Lane 170 Dehui Street, Taipei, Taipei City
전화번호 : +886 2 2594 2977
행천궁(Xingtian Temple) MRT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쑹산 공항(Songshan Airport)에서 차로 6분 거리
5) 이용자 평점
-
청결도 7.6
-
편안함 7.5
-
위치 7.2
-
시설 7.3
-
직원 친절도 7.9
-
가격 대비 가치 7.4
-
무료 Wi-Fi 7.2
6) 메트로 호텔 ((Metro Hotel 豪爵大飯店)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