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중화항공 China Airline CI 163 인천-타이페이 기내식 [대만여행]

트레브 2016. 10. 23.

중화항공  China Airline CI 163 인천–타이페이  기내식 [대만여행]

 

비행기 탑승전 아시아나 항공 비지니스 라운지에 들렸다.   저녁 시간이라 마티나 라운지나 허브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식사를 하려고 했는데,  대기자가 너무 많았다. 

 

아시아나 비즈니스 라운지는 넓고 한산해서 편히 쉴 수 이었지만,  제공하는 메뉴는 식사하기에는 조금 부족했다. 

비행기가 1시간이 넘게 지연되어서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먹었던 것들은 벌써 다 소화가 되어 버렸다.


이륙 후 기내식이 준비된다.  선택 가능한 기내식 메뉴는 돼지고기  or 닭고기 이다.  메인음식과,  쥬스,  반찬 그리고 너무도 익숙한 오예스

 

반찬으로 미역무침과 오이지무침이 나온다.  적당히 간이 되어 있어 반찬으로 먹기 좋다.  

돼지고기는 간장소스로 볶아서 청경채 볶음밥과 같이 준비된다.  

닭고기도 비슷한 소스에 볶은 듯 한데 배추와,  흰 쌀밥이 같이 제공된다.  

둘 중에 선택을 해야 한다면 볶음밥이 포함된 돼지고기 요리가 훨씬 더 나은 것 같다.   중화항공 기내식 큰 기대 하지 않았는데 기대보단 맛있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