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폴 추천 부티크 호텔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Village Hotel Katong by Far East Hospitality) [싱가폴 추천 부티크 호텔]

트레브 2016. 2. 8.

싱가폴 추천 부티크 호텔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Village Hotel Katong by Far East Hospitality) [싱가폴 추천 부티크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호텔은 쇼핑몰과 호텔이 한 건물에 들어 서 있는 특이한 구조입니다.  

 

 

1 층에는 상당히 큰 규모의 슈퍼가 있습니다.   가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텔에 투숙하며 필요한 것들이 있을 때는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죠. 한국 막걸리를 보니 반가운데. 가격은 한국의 10배 정도네요.

 

2층에는 호텔의 로비가 있습니다. 

 

그리고 2~3층에는  푸드코트와 상점들이 입점해 있습니다.  이 호텔에 투숙하면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고 이 안에서 모든 것을 다 해결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래층이 쇼핑몰이기 때문에 호텔이 있는 상층으로 가는 엘리베이터를 타려면 객실 키가 있어야 합니다. 

6층에는 클럽 킹룸이 위치하고 있는데   클럽 킹룸 투숙객은 Peranakan Lounge 를 무료로 이용가능 합니다.  이곳에서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물론 간단한 아침도 이곳에서 해결이 가능합니다. 

 

클럽 킹룸은 기대만큼 컸습니다.   35 제곱미터의 객실은 혼자 지내기에는 부담스럽게  넓은 곳이죠.  6층의 클럽 킹룸은  페라나칸 스타일 (Peranakan style) 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습니다.   페라나칸 스타일은 초기에 말레이시아, 싱가폴 등지로 이민해 왔던 중국인의 스타일 입니다. 

앙증맞은 차 세트는 호텔에서 판다면 사 오고 싶을 정도로 깔끔합니다.

커다란 침대는 부드러운 침구로 감싸여 있습니다.   이불 안에 들어가면 다시 밖에 나오기 힘들 정도의 편안함을 자랑합니다.

 

벽에는 커다란 46인치 LED TV 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깔끔하게 설치된 것은 좋은데 너무 밀착되어서,  USB  등을 꼽아서 영화를 볼 틈도 없습니다.  


   

테이블 위에는  커피, 차를 마실 수 있게 준비되어 있고  생수 2병이 있습니다. 

작은 냉장고는 텅 비어 있습니다.  하지만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죠. 

넉넉한 공간의 소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페라나칸 스타일의 클래식한 탁자도 탐이 나네요.

 

 

커튼을 젖히고 발코니로 나가면  싱가폴이 있습니다. 

 

 

옷장 안에는 다리미 용품과 금고,  욕실 가운, 체중계, 일회용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비가 자주 오는 지역이기에 우산까지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출입 문 바로 옆에는 화장실이 있습니다. 

 

강력한 수압을 자랑하는 해바라기 샤워기 아주 맘에 듭니다. 

1회용 목욕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종 세면용품도 부족함이 없이 잘 준비되어 있죠.

 

 

호텔의 4층에는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습니다.  

 

 

타월에 잘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가면 되죠.

 

수영장 옆으로는 헬스장과 사우나가 있어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쾌적하고 편안한 호텔에는 며칠씩 쉬어가고 싶은데,  휴가로 간 것이 아니기 때문에 딱 하루만 머물 수 밖에 없었습니다. 담에 가게 되면 이곳에서 아무것도 하지 않고  푹 쉬고 싶네요.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Village Hotel Katong by Far East Hospitality)

 

객실 시설: 발코니, 전망, TV, 전화, 케이블 채널, 안전 금고, 에어컨,다리미, 업무용 책상, 다림질 시설, 휴식 공간, 소파, 샤워,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욕실 용품, 화장실, 욕실, 슬리퍼, 미니바, 알람 시계,  라운지 이용 가능, 무료 WiFi

 

호텔시설 : 컨시어지 서비스,야외 수영장, 헬스장, 사우나, 엘리베이터, 24시간 리셉션, 드라이클리닝, 컨퍼런스룸, 환전, 다중언어 구사 직원, 안전 금고, 모닝콜 서비스, 회의실, 세탁 서비스, 특별층, 물품보관소, 자가 세탁,구내 상점 ,구내 마트

 

공항 셔틀 :

창이 국제공항(Changi International Airport) 1번 , 2번  3번 터미널과 호텔을 왕복하는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이용 가능

셔틀 운행 일정:
호텔에서 창이 공항: 매일 05:00~00:30(배차 간격 1시간 30분)
창이 공항에서 호텔: 매일 05:50~01:20(배차 간격 1시간 30분)

 

체크인 / 체크 아웃 : 1400 / 1200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호텔 예약 가격 확인


 

위치,주소  : 25 Marine Parade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