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다양한 페라나칸 (peranakan)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싱가폴 추천 호텔 뷔페 카통 키친 (Katong Kitchen) [싱가폴 추천 맛집, 뷔페]

트레브 2016. 2. 10.

다양한 페라나칸 (peranakan)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싱가폴 추천 호텔 뷔페 카통 키친 (Katong Kitchen) [싱가폴 추천 맛집, 뷔페]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호텔에 머물려 주변에 괜찮은 식당이 있는 지 확인을 했었는데,  호텔 4층에 있는 뷔페 식당 Kantong Kitchen 의 평이 좋아서 이곳에서 저녁 식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식당 앞에는 대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식당 오픈 전에 왔을 경우엔 이곳에서 잠시 기다리면 좋죠.

 

정면에는 미리 만들어진 따뜻한 음식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원하는 음식 에 삼발 소스를 올려서 한 접시 담았습니다.  면요리에는 역시 삼발 소스가 가장 잘 어울리죠. 



 

실온 상태로 준비된 음식들도 보입니다.

신선한 굴과 조개, 뉴질랜든 산 그린립 홍합, 대게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살이 가득 오른 생굴의 맛은 최고죠.

그릴 스테이션에서는 바로 구운 스테이크를 제공합니다.  종류는 많지 않지만 초밥 종류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맛있게 식사를 즐겼다면 상큼한 디저트로 마무리 해야죠. 아이스크림과 토핑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케이크.  그리고 두리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두리안은 차갑게 먹어야 그 향이 조금 덜 하죠.

 

 

에그 타르트도 맛을 봐야죠.

 

모든 디저트를 조금씩 다 맛보고 싶은데,  벌써 가득 차 버린 위가 원망스럽네요.

마린 퍼레이드 주변에서 괜찮은 뷔페 식당을 찾는 다면   카통 키친 (Katong Kitchen) 을 추천합니다. 

 

빌리지 호텔 카통 바이 파 이스트 호스피탈리티 호텔 예약 페이지 바로 가기

부킹 닷컴 호텔 예약 페이지 바로가기

세이브 호텔에서 최저가 검색

 

 

카통 키친 (Katong Kitchen)

 

점심 뷔페 

시간 12:00 pm ~ 02:30 pm (주말, 휴일  12:00pm ~ 04:00 pm) 

가격  성인 38$ ,  어린이 19 $ (1 시간 뷔페 28$)

 

저녁 뷔페

시간:  06:30 pm ~ 10:00 pm 

가격  성인 48$, 어린이 24$ (성인 58$, 어린이 29$)

 

 

위치, 주소 : 25 Marine Parade,Singapore 449536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