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아름다운 브리스번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방법 시티캣 (City Cat) [호주, 브리스번]

트레브 2012. 11. 22.

아름다운 브리스번을 감상하기 가장 좋은 방법 시티캣 (City Cat) [호주, 브리스번] 

시드니에는  아름다운 항구와 페리가 있다면  브리스번에는  고요하게 흐르는 브리스번강과  강을 운항하는 페리인 시티캣(City Cat) 이 있습니다.   이 시티캣은 아름다운 브리스번을 감상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이죠. 시티캣은 통근용으로 만들어진 페리지만 관광용으로 이용해도  전혀 손색이 없을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합니다. 


시티 캣 페리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표를 구입해야 하는데   퀸즈랜드에서 며칠 지내면서 대중교통을 이용할 경우에는 go card 를 구입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 card 구입과 충전은 편의점에서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수심이 깊지 않은 부두엔 긴 다리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강가에서는 멀게만 보였던 브리스번의 고층빌딩과 강의 다리들을 더욱 가깝게 볼 수 있으니 그 장엄함을 더 하는 것 같습니다.

시티 캣은 실내는 물론 갑판에도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날씨에 아름다운 강변의 경치를 감상하려고 갑판엔 많은 이들이 나와있습니다.

시티 캣은 브리스번 강을 따라 만들어진 만들어진 많은 부두들을 들리며 천천히 강 하류로 향합니다.

페리 옆으로는 페달 서핑을 유유히 즐기는 사람도 보입니다.

강의 최 하류에 있는 Northshore Hamilton 페리 터미날 근처에는 크루즈 선이 정박한 부두가 있습니다. 많은 크루즈 승객들도 시티 캣을 타고 브리시번 시내 관광을 즐기기도 하죠.

빠른 속도의 시티 캣이 강을 가르면서 물보라를 일으키기도 하고 강한 바람을 만들기도 하지만 많은 승객들이 그 바람을 즐깁니다.

하루 중 시티 캣을 즐기기 가장 좋은 시간은 브리스번 강에 석양이 드리울  때인 것 같습니다.

브리스번을  여행하실 때는  브리스번 강변의 아름다움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티 캣을 꼭 타 보세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