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바다 위에서 맞는 아름다운 베이오브 아일랜드의 일출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트레브 2012. 11. 25.

바다 위에서 맞는 아름다운  베이오브 아일랜드의  일출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오랜만에 잠자리를 바꿨더니  생각보다  일찍 일어났습니다.  크지 않은 배지만  파도에 영향을 받지 않는  안전한 묘박지에 정박한 배는 아무런 미동도 없어서  숙면을 취하는데 아무 영향이 없습니다.

정박등의 불빛만이 외로이 빛나는 갑판에 올라가 보니 멀리 여명이 밝아오고 있었습니다.

까맣게 실루엣으로만 보였던 섬들이 조금씩 형태를 보이기 시작합니다.

해가 지평선에 가까워 짐에 따라  푸른 빛의 하늘과  붉은 빛의 구름으로  베이 오브 아일랜드의  새벽은 더욱 아름답게 빛납니다. 

카메라의 토이 카메라 기능을 이용해서 찍어보니 톡특한 느낌의 결과물이 나왔네요.

선박 뒤편의 섬마을은 이미 밝은 아침을 맞고 있었습니다.

바다 위에서 감상하는 뭍에서 보지 못한 어떤 특별함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일출이 만드는 붉은 구름은 신비스럽기도 합니다.

일출이 가까워짐에 따라 하늘과 바다가 이제 황금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하늘과 바다를 황금빛으로 물들이며  해는 떠올랐지만  구름 뒤로 바로 숨어 버리네요.   일출이 만드는 풍경은 그 자체로 그림입니다.  오버나이트 크루즈 타시면 아름다운 베이 오브 아일랜드의 일출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베이오브 아일랜드 오버 나이트 크루즈 (Bay of Islands Overnight Cruise)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뉴질랜드 시외버스 인터시티 (Inter City)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