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뒤로 하고 다시 배로- 베이오브아일랜드 오버 나이트 크루즈 [뉴질랜드, 베이오브 아일랜드]

트레브 2012. 11. 17.

아름다운 바다와 섬을 뒤로 하고 다시 배로- 베이오브아일랜드 오버 나이트 크루즈  [뉴질랜드, 베이오브 아일랜드]

모투루아 에서의 액티비티를 끝내고 이제 모선으로 돌아갈 시간이 되었습니다.   카약을 타고 왔던 사람들은 카약을 타고 배로 향합니다. 

상륙정을 타고 왔던 이들도 이제 돌아갑니다.  저는 아름다운 섬에 조금 더 있고 싶어서 다음 배를 기다렸죠.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은 차가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스노클링을 즐기고 있네요.

요란했던 해변은 사람들이 떠나고 나니 고요함과 함께 그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아름다운 경치를 즐기고 있는 동안 상륙정이 돌아왔습니다.
스노클링을 즐기던 아이들은 이제서야 추위를 느끼는지 온몸을 수건으로 감싸고 있네요.

멀리 섬 뒤편에서 작은 요트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 모습이 그대로 그림입니다.

마지막 상륙정 까지 돌아오자 Ipipiri 는 닻을 끌어올린 후 다음 목적지로 이동을 시작합니다.

샤워를 하고 식당에 올라가 봤더니 허기진 승객들을 위해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햄과 치즈 건토마토 올리브 피클 등 모두 술안주 재료로 좋은 것들이지만, 저는 간단히 차를 마시며  저녁을 기다렸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