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아름다운 언덕과 멋진 구름이 만드는 환상적인 풍경 ; 모투루아(Moturua Island)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트레브 2012. 11. 16.


아름다운 언덕과  멋진 구름이 만드는 환상적인 풍경 ;  모투루아(Moturua  Island) [뉴질랜드, 베이 오브 아일랜드]


제가 선택한 액티비티는 비치워킹 (Beach Walking) 이었습니다.  이름이 비치워킹이라서 그냥 바닷가만 걷고 마는 것인 줄 알았는데  무인도인 섬에는 산책로가 잘 마련되어 있습니다. 

흐린 하늘이 많이 아쉽긴 하지만 입체적인 구름의 모습도 매력적입니다.

 

모투라아 섬은 멸종위기의 야생조류인  보존 지역으로 그 야생조류의 천적들을 제거하기 위한 덫까지 마련되어 있습니다. 

산책로 주변에 가득한 나무는 마누카우로 이 마누카우 꽃에서 유명한 마누카우 꿀이 만들어지는 것이죠.

정상에 오르니 정말  베이 오프 아일랜드 (Bay of Island) 란 이곳이 지명이 더욱 이해가 됩니다. 이 섬 너머에 다른 섬 그리고 그 섬 뒤에 또 다른 섬들이 계속 펼쳐져 있습니다.  

흐린 하늘이라서 많이 아쉽다고 생각했었지만 환상적인 모습의 구름은 그 아쉬움을 한번에 날려 줍니다.  구름의 모습만으로도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 합니다.

조그만 산을 넘어 섬의 다른 편으로 가니 아름다운 해변이 펼쳐집니다.  한 아이가 이곳에서 스노클링을 헤보려 하지만 차가운 물 때문에 쉽게 몸을 담그지는 못하네요.

해변가를 따라서 원래 왔던 곳으로 돌아 가보려 했지만 길이 마땅치가 않아 원래 왔던 길을 따라서 다시 산을 넘었습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들리는 무투루아 섬이지만 사람의 손길이 전혀 닿지 않은 듯 잘 보존되고 있어서  그 수려함을 더 하는 듯 합니다.이 지상낙원과 같은 모습이 인간의 욕심에 의해 변하지 않고 그대로 아름답게 남아있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보존에 힘쓰고 있는 희귀조류들이 번성해서 다음에 들렸을 때는  아름다운 새소리도 들을 수 있길 기대해 봅니다.

베이오브 아일랜드 오버 나이트 크루즈 (Bay of Islands Overnight Cruise)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뉴질랜드 시외버스 인터시티 (Inter City) 예약 사이트 바로가기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