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오클랜드의 클럽 광고 팜플렛에 있는 한국 아이돌은 ? 오클랜드에 만난 소녀시대

트레브 2012. 9. 7.

오클랜드의  클럽 광고 팜플렛에 있는 한국 아이돌은 ? 오클랜드에 만난 소녀시대

평소에 자주 다니던 길에 먼가 눈에 익은 것이 눈에 띄었습니다.  가던 길을 되돌렸습니다. 첨에는 소녀시대를 패러디 한 모델인 줄 알았죠.   
하지만 가까이서 보니  실제 소녀시대의 앨범사진이더군요. 

소녀시대를 모델로 사용한 클럽은  비행기 컨셉의 클럽인 듯 합니다.  제복을 입은 소녀시대의 사진이  클럽 컨셉과 맞았나 봅니다. 하지만 아무리 소녀시대가 잘 알려지지 않은 뉴질랜드라고 해도  이것은 무단도용이 분명해 보이네요. 

무단 도용이  사진이 분명한데  뻔뻔하게도 Photography By MK PHOTOGRAPHY  글이 적혀 있습니다.

혹시나 해서 검색을 했더니  MK PHOTOGRAPHY 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실제로  존재하는 사진사네요.

자신들의 작품이 아닌데도 불구하고 자신들의 이름을 크게 인쇄해 놓은 이유는 무엇 일까요?  클럽에서는 돈을 주며 사진을 맡겼을 텐데, 사진을 도용한 사실을 알까요?

 

소녀시대의 열성팬은 아니지만 한국을 대표하는 아이돌 가수가 타국에서 이상한 클럽의 홍보에 도용되는 것을 보니 기분이 좋지 않네요.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