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오세아니아,아프리카

창고 가득 보트가 보관된 자신에게 맞는 보트를 쉽게 고를 수 있는 오람스 메가 보트 파크 [뉴질랜드, 오클랜드]

트레브 2012. 5. 25.

창고 가득 보트가 보관된 자신에게 맞는 보트를 쉽게 고를 수 있는 오람스 메가 보트 파크 [뉴질랜드, 오클랜드]

많은 제품들이 창고형 매장에서 판매를 하곤 합니다.  식료품이나  철물점등이 창고형 매장에서 이용되기도 하죠.  하지만 보트를 창고형 매장에서 이렇게 판매할 줄은 생각조차 못 해봤습니다. 
City of Sails 라 불리는 오클랜드니 가능한 것이겠죠.

오람스 라는 이름은 왠지 오스람을 연상시키네요. ^^

창 밖에서 보니 수 많은 보트가 주인을 기다리고 있네요.

내부를 보니 수 많은 보트들이 여러 층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보트를 구입한 후 이동이 쉽게 트레일러가 포함되어 있는 보트도 많이 있네요.

자신의 맘에 드는 보트를 찾았다면 직원이 지게차를 이용해서 이렇게 내리겠죠.  하지만 보트를 자세히 살펴본 손님이 맘에 들지 않으면 보트를 다시 올리고 다른 보트를 내리고..  까다로운 손님 만나면 직원들이 좀 피곤할 것 같네요.  

살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자꾸 눈이 가는 것은 어쩔 수 가 없네요.

 

오람스 메가 보트 파크 옆으로는 소형 요트를 위한 수리 조선소가 있습니다.  물 밖에 있는 요트의 색다른 모습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