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미국 LA 로스앤젤레스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LA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25.

힐튼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셜 시티 Hilton Los Angeles-Universal City

힐튼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셜 시티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 입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로스앤젤레스 시내까지는 지하철로 단 30분이 소요됩니다. 야외 수영장과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고 현대적인 피트니스 짐과 24시간 비즈니스 센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투어 서비스와 렌터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호텔 컨시어지에서 여행 상품 예약을 도와드립니다. 유리 아트리움에는 Café Sierra가 자리 잡고 있으며 캘리포니아, 유럽, 중국요리 등의 데일리 메뉴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을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 반려동물을 동반하실 수 있습니다. 대형 창문 너머로 시내 또는 테마파크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힐튼 로스앤젤레스 유니버셜 시티 최저

BLVD 호텔 & 스파 BLVD Hotel & Spa

BLVD 호텔 & 스파는  유니버설 스튜디오 할리우드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한 이 디자인 호텔로 로스앤젤레스 동물원 및 비벌리 힐즈는 약 12.8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와 비즈니스 센터가 갖춰져 있습니다. 객실에서 무료 Wi-Fi, 소파, 안전 금고, iPod 도킹 스테이션, 책상, 전자레인지와 냉장고도 이용 가능합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BLVD 호텔 & 스파 최저

 

베벌리 힐스 메리어트 Beverly Hills Marriott

 

베벌리 힐스 메리어트는 로데오 드라이브의 쇼핑 센터와 톨러런스 박물관에서 1.6km  떨어져 있으며 스테이플스 센터와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를 포함한 로스앤젤레스 시내의 관광 명소들이 차로 20분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온수 욕조와 아담한 구내 피트니스 짐도 이용 가능하며 편의점과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비에 자리한 Beverly Hills Marriott Restaurant에서는 캘리포니아식으로 조리된 미국 요리와 풀 바 메뉴를 선보입니다 넓은 객실은 무료 Wi-Fi 42인치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베벌리 힐스 메리어트 최저

 

로스앤젤레스 애슬레틱 클럽 The Los Angeles Athletic Club

 

로스앤젤레스 애슬레틱 클럽은 그라우맨스차이니즈 극장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스테이플스 센터는 1.6km 떨어져 있습니다. 피트니스 강좌와 실내 수영장이 제공되는 스포츠 클럽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객실 요금에는 2인 미국식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편안하고 세련된 비스트로 분위기의 Famous Players에서는 회원과 호텔 숙박객에게 조식과 점심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과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애슬레틱 클럽 최저

 

몽타주 비벌리 힐스 Montage Beverly Hills

몽타주 비벌리 힐스는  스테이플스 센터는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일광욕용 테라스가 구비된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고급 스파, 살롱, 이발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로비 상점과 고급 부티크 가게도 마련되어 있으며 아동을 동반한 경우 만 5~12세 사이의 어린이를 위한 프로그램인 페인트박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he Rooftop Grill, The Restaurant, The Bar, The Cafe 등의 구내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으며,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맥켈란 전용 위스키 바인 £10도 방문해보십시오. 모든 객실은 42인치 평면 위성 TV DVD 플레이어를 갖추고 있으며 각 객실에서 실내 태블릿으로 호텔의 모든 편의시설 및 각종 혜택을 24시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휴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슬리퍼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몽타주 비벌리 힐스 최저

 

호텔 어윈 Hotel Erwin

 

호텔 어윈은  산타 모니카와 마리나 델 레이에서 2km 미만의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레스토랑, 박물관, 미술관 및 상점도 숙소에서 매우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베니스 비치와 태평양을 조망할 수 있는 야외 옥상 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구내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자전거도 대여 가능합니다. Barlo 키친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현지 재료로 준비된 남부 캘리포니아식 현지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조식 및 석식을 제공합니다. High Rooftop Lounge는 베니스의 유일한 옥상 바입니다. 객실은 55인치 평면 HDTV, iPod 도킹 스테이션, 업무용 책상,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많은 객실에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발코니와 별도의 휴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 어윈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