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럭셔리 호텔 [싱가폴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4. 1.

라마다 바이 윈덤 싱가포르 중산 파크 Ramada by Wyndham Singapore At Zhongshan Park

라마다 바이 윈덤 싱가포르 중산 파크는 중심업무지구와 오차드 로드가 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노베나 MRT (Novena MRT Station) 왕복 교통편도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과 같은 건물에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짐, 쇼핑몰이 자리해 있으며 요청 시 탁아 서비스와 수하물 보관소를 제공합니다. 회의/연회 시설도 완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에는 무료 컴퓨터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Flavours 레스토랑은 하루 종일 다양한 현지 별미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은 에어컨, 중국과 세계 각국의 채널이 편성된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및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고급 그로헤 설비,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 및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투숙객은 무제한 4G 인터넷 데이터, 무료 지역 전화 및 일부 국가로의 국제 전화 기능 등을 갖춘 편리한 스마트폰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라마다 바이 윈덤 싱가포르 중산 파크 최저

로얄 플라자 스콧 Royal Plaza on Scotts

로얄 플라자 스콧은 오차드 로드에서 도보로 5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는 오차드 MRT 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에 있으며  이온 오차드, 다카시마야, 파라곤등의 쇼핑몰까지는 도보로 10분 미만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인터넷 라운지를 갖추고 있으며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아시아식 요리와 지중해식 요리를 뷔페 스타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레인 샤워기와 헤어드라이어를 구비한 전용 욕실과 에어컨이 있고 객실에서 평면 TV와 네스프레소 머신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편안한 침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로얄 플라자 스콧 최저

30 벤쿨런 30 Bencoolen

30 벤쿨런은  싱가포르 중심부의 브라스 바사(Bras Basah) 예술 및 문화 지구 내 벤쿨렌 거리(Bencoolen Street)에 위치한 호텔로  벤쿨렌 MRT (Bencoolen MRT Station) 100m, 브라스 바사 MRT (Bras Basah MRT Station) 180m 떨어져 있습니다.  구내에는 옥상 수영장이 있으며, 머무는 동안 구내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여행 예약, 컨시어지 서비스 및 수하물 보관소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따뜻한 색감으로 꾸며진 객실은 에어컨, 평면 IPTV, 업무용 책상, 커피/차를 갖추고 있습니다.

 

30 벤쿨런 최저

페어몬트 싱가포르 Fairmont Singapore

페어몬트 싱가포르는  컨벤션 센터가 있는 레플스 시티 단지내에 위치한 호텔로 에스플러네이드 씨어터 온 더 베이(Esplanade Theatres on the Bay)는 호텔에서 400m 떨어져 있으며, 쇼핑 지역인 오차드 로드(Orchard Road)는 차로 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바디 트리트먼트 및 헬스클럽 시설을 제공하며 구내에서 테니스를 치거나 온수 욕조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도 있으며 세탁 서비스와 다국어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호텔 레스토랑에서는 호텔에서는 양식, 중식, 일식 등 세계 각국의 음식으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제공합니다. 넓은 객실에는 에어컨 및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은 마리나 베이(Marina Bay) 해안 및 스카이라인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케이블 TV 및 차/커피를 갖추고 있습니다.

 

페어몬트 싱가포르 최저

호텔 싱가포르 M Hotel Singapore

호텔 싱가포르는  싱가포르 금융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탄종 파가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편리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도보로 5분 거리에 현지 별미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라웃파삿 푸드센터(Lau Pa Sat Food Centre)가 자리해 있습니다. 수압 마사지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와 수영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각종 시설이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Cafe 2000은 서양 및 아시아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The Buffet는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일식 별미는 Hokkaido Sushi Restaurant에서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와 업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트북 금고와 커피/차도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욕실에 무료 치약과 칫솔 등 무료 세면도구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인터넷 데이터와 전화 기능을 갖춘 스마트폰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싱가포르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