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디즈니랜드 주변 가족여행 추천 호텔 [홍콩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24.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 Disney Explorers Lodge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는 홍콩 디즈니랜드에서 700m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구내에는 기념품점이 자리해 있으며 남중국해를 바라보는 산책로 인근의 Pool Garden 가장자리에 대형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과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샤워 시설을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목욕 가운, 슬리퍼와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디즈니 익스플로러스 로지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Disney's Hollywood Hotel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은 홍콩 디즈니랜드 파크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MTR 디즈니랜드 리조트역에서 도보로 20~30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과 홍콩 디즈니랜드 파크를 오가는 정기 셔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피아노 모양의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거나 무성한 안뜰 정원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으며 구내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으며, 요리사 미키와 함께 식사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Malibu Games에서 고전적인 아케이드 스타일의 게임을 즐길 수도 있으며 어린이들이 올라타고 놀 수 있는 야외 놀이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디즈니 캐릭터를 그리는 방법과 수건으로 동물을 만드는 방법도 배우실 수 있습니다. 각 객실은 특별 제작된 디즈니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TV, 업무용 책상, 실내 금고, 냉장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더블침대 2개를 제공하며, 최대 4명까지 수용할 수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또는 별도의 대형 샤워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디즈니 할리우드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Hong Kong Disneyland Hotel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은 빈티지 해변 리조트로  홍콩 디즈니랜드의 정문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무료 셔틀 서비스를 운행합니다. 웅장한 6층 로비에서 라이브로 연주되는 디즈니 음악을 감상할 수 있으며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야외 수영장, 실내 온수 수영장과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어린이 놀이터가 마련되어 있으며, 테마가 있는 Storybook Playroom에서는 어린이를 위한 다양한 디즈니 테마 활동을 추가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Crystal Lotus에서는 깜찍한 디즈니 딤섬과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요리를 선보입니다. 뷔페 스타일의 레스토랑인 Enchanted Garden Restaurant에서는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식사하실 수 있으며 빅토리아 시대 테마의 Walts Cafe에서는 풍성한 세계 각국의 요리가 제공됩니다. 호텔은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씨 뷰 룸, 씨 뷰 룸 - 발코니, 킹덤 클럽룸(이그제큐티브 층) 등 총 400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고전적인 빅토리아풍 원목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평면 TV와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홍콩 디즈니랜드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Auberge Discovery Bay Hong Kong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은 써니 베이 스테이션 퉁청 역 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버스로 약 25분 거리에 있는 홍콩 국제공항까지 왕복 버스 서비스도 제공되고 디즈니랜드까지 무료 셔틀도 제공됩니다.  계절별로 운영되는 바다 전망의 25m 길이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하는 Spa Botanica를 갖추고 있습니다. Café bord de Mer & Lounge는 세계 각지의 음식으로 구성된 뷔페와 단품요리 메뉴를 제공하며, The Bounty Entertainment & Sports Bar에서는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산 또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며, 40인치 평면 TV와 소파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하나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부티크 스타일의 숙소로 친절한 직원 아름다운 경관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오베어지 디스커버리 베이 홍콩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