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인도네시아 발리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리조트 [동남아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8.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사얀 Four Seasons Resort Bali at Sayan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사얀은 그림 같은 아융 계곡의 조용한 강변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야외 샤워 시설이 있는 1 베드룸 빌라에는 데이 베드, 깊은 욕조를 갖추고 있으며 강가 전망의 2 베드룸 빌라는 야외 거실과 런지 풀이 있어서 고급 스러움을 더합니다. 스파에서 발리식 치유 의식을 즐기고 명상과 요가 수업에 참여할 있으며 강변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있습니다.  구내에 있는Ayung Terrace에서 인도네시아 요리를 즐길 있고 Jati Bar에서 애프터눈 티를 즐길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사얀 최저 비교

아난타라 발리 울루와투 리조트 & 스파 Anantara Uluwatu Resort & Spa

 

아난타라 발리 울루와투 리조트 & 스파는 발리의 남쪽 끝에 위치한 리조트로 인도양을 향한 멋진 절벽에서 환상적인 전망을 즐길 있습니다. 72 개의 럭셔리 스위트룸,  풀빌라, 펜트하우스를 갖추고 있으며, 계단식 해변 수영장은 많은 커플들에게 인기 있습니다. 스위트는 현대적인 발리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고  발코니에 자쿠지가 있으며 펜트하우스는 반도의 멋진 경관을 전망할 있습니다. 스파에서는 커플 트리트먼트를 즐기며 휴식을 취할 있고 절벽끝의 Splash에서 식사를 즐기거나 Sono Teppanyaki에서 일식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아난타라 발리 울루와투 리조트 & 스파 최저 비교

사마야 우붓 The Samaya Ubud

사마야 우붓은 긴장을 풀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커플들을 위해 디자인된 리조트로 스파에서  트리트먼트와 전통 발리 마시지를 즐길 있습니다.  30 미터 길이의 야외 수영장과 열대 우림과 시그니처 칵테일을 제공하는 구내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1 베드룸 빌라에는 언덕과 계단식 테라스가 내려다 보이는 전용 발코니와 사이즈 침대가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정원과 수영장이 있습니다.

 

사마야 우붓 최저 비교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InterContinental Bali Resort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발리 남부 해안의 짐바란 베이 경계에 자리 잡은 리조트로  현대적인 편의 시설과 전통 발리 건축이 조화를 이룬 417 개의 객실을 제공합니다. 럭셔리 스위트룸 투숙객은 24 시간 집사 서비스, 4 곳의 조식 레스토랑  Club Lounge , Club Pool 무제한으로 입장 있습니다. 짐바란 가든에서 야외 식사를 하시거나 벨라 쿠시 에서 이탈리아 요리를 즐길 있으며 베이를 내려다 보는 해변가 선셋 비치 & 그릴에서 음료를 즐기며 석양을 감상할 있습니다.

 

인터컨티넨탈 리조트 발리 최저 비교

 

마야 우부드 리조트 & 스파 Maya Ubud Resort & Spa

마야 우부드 리조트 & 스파는 모든 것에서 멀리 떨어진 정글 안에 자리잡고 있는 리조트 입니다.  아시안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미식을 즐길 있으며, 요가 수업도 제공합니다.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과 다양한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는 스파도 커플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입니다. 빌라 투숙객은 전용 수영장, 전용 정원, 야외 자쿠지를 이용할 있습니다.  

마야 우부드 리조트 & 스파 최저 비교

 

바이스로이 발리 Viceroy Bali

바이스로이 발리는 최고의 럭셔리 리조트로 정글 계곡과 낭만적 빌라가 내려다 보이는 인피니티 수영장으로 유명합니다. 정글을 내려다 보는 1920 년대 레스토랑과 마사지 , 스팀 쿠지가 있는 고급 스파가 있습니다. 디럭스 테라스 빌라의 인피니티 수영장, 바이스로이 빌라의 야외 생활 공간에서 휴식을 취할 있고  요가 , 요리 강습 또는 헬리콥터 투어도 즐길 있습니다.

바이스로이 발리 최저 비교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