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싱가포르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호텔 [싱가폴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6.

챔피온 호텔 싱가포르 Champion Hotel Singapore

챔피온 호텔 싱가포르는 4 건물에 자리잡은 호텔로  게일랑 스라이 말레이 마을에서 300m 떨어져 있으며 24시간 운영되는 무스타파 쇼핑센터에서 약 4.8km 거리에, 창이 국제공항에서  10k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수하물 보관소와 세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 로비에는 컴퓨터, 잡지, 자판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세련된 가구로 꾸며져 있으며,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에어컨, 옷장, 실내 금고,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 미니바 및 전기 주전자도 준비되어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챔피온 호텔 싱가포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프래그런스 호텔 셀레지 Fragrance Hotel – Selegie

프래그런스 호텔 셀레지는 싱가포르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리틀인디아 MRT 역에서 도보로 2 거리이 있습니다. 옥상 수영장에서 싱가포르의 멋진 시티 스카이라인 전경을 즐기실 수 있으며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며 투어 데스크에서는 여행 일정을 주선해 드립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카페에서 식사와 음료를 즐기실 수 있으며 객실 내 식사와 음료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간소하게 장식된 객실에서 집과 같은 안락함을 느끼실 수 있으며 평면 TV와 차/커피 메이커를 갖춘 각 객실에는 온수 샤워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래그런스 호텔 셀레지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클로버 33 잘란 술탄 Hotel Clover 33 Jalan Sultan

 

호텔 클로버 33 잘란 술탄은  니콜 하이웨이 MRT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도보 거리 내에 부티크 상점 및 레스토랑과 바가 즐비합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공용 라운지,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레스토랑 및 24시간 피트니스 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스타일로 꾸며진 각 객실은 고급 침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위성 TV, 노트북 금고, 휴식 공간과 미니바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호텔 클로버 33 잘란 술탄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 Hotel Clover 769 North Bridge Road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는 부기스 MRT 역까지는 도보로 약 7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클락 키, 보트 키, 오차드 로드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제공하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세련된 객실에는 평면 TV와 전용 금고가 제공되고 스위트에는 야외 온수 욕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 아름다운 건물,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클로버 769 노스 브리지 로드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애퀸 호텔 발레스티에르 Aqueen Hotel Balestier

애퀸 호텔 발레스티에르는 노비나 MRT역에소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2km 거리에 무스타파 센터 쇼핑몰이, 쇼핑의 천국인 오차드 로드는 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세탁과 드라이클리닝뿐만 아니라 팩스/복사 서비스도 제공해 드립니다. 세련되고 현대적인 객실은 에어컨과 다림질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세면도구와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애퀸 호텔 발레스티에르 상세 시설 예약 최저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