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후아힌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아파트 호텔 [태국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3.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 First Choice Suites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는 후아힌 기차역에서 3.2km, 후아힌 야시장에서 3.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파트니스 센터, 정원과 테라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평면 TV, 소파가 딸린 휴식 공간,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가 제공됩니다.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   최저

마이 리조트 후아힌 E-504 My Resort Huahin E-504

마이리조트 후아힌은 시카다 마켓에서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숙소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주방과 휴식공간을 포함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이 리조트 후아힌 E-504 최저

 


크레스트 산토라 후아힌 소이 7 The Crest Santora Hua-Hin soi 7

크레스트 산토라 후아힌는 Klai Kangwon 에서 3.5 km 떨어진 숙소로 후아힌 나이트 마켓은 6km 거리에 있습니다. 전용 해변,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는 주방을 비롯한 편의 시설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크레스트 산토라 후아힌 소이 7 최저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 바이 First Choice Suites by the Sea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 바이 씨는  카오 타키압에서 약 3km,  후아힌 마켓 빌리지에서 6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무료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파트는 통풍이 잘 되며, 평면 케이블 TV, 소파 및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아파트의 완비된 주방에는 식사 공간 및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퍼스트 초이스 스위트 바이 최저

 

풀롬 후아힌 콘도미니엄 Baan Poolom Beachfront Condominium

 

풀롬 후아힌 콘도미니엄는 시카다 나이트 마켓에서 300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숙소입니다. 해변가에 위치한 숙소는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오븐,전자레인지를 비롯한 주방시설과, 식탁, 소파,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에서 바다를 전망할 있습니다.  

 

풀롬 후아힌 콘도미니엄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