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말레이시아 랑카위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말레이시아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5.

히그 호텔 HIG Hotel

히그 호텔은  쿠아 타운(Kuah Town)과 인기 있는 독수리 광장(Dataran Lang) 조각상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회의 시설과 수하물 보관소를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 무료 주차장도 있습니다. Tokya Restaurant은 현지 말레이사아 특선 요리를 제공하며, 조식 뷔페는 물론 일품 메뉴에서 개별 요리를 선택해 드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휴식 공간, 미니 냉장고, 에어컨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무료 욕실용품과 목욕 수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히그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체낭 플라자 비치 호텔 Cenang Plaza Beach Hotel

 

체낭 플라자 비치 호텔은 호텔에서 160m 거리에 세낭 비치 (Cenang Beach) 있으며 세낭 (Cenang Mall) 260m 떨어져 있습니다. 24 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차량 렌트 컨시어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있으며 무료 주차장, 공항셔틀을 이용할 있습니다.  에어컨이 설치된 객실은 평면 TV, 전기 주전자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낭 플라자 비치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나디아스 호텔 체낭 랑카위 Nadias Hotel Cenang Langkawi

 

나디아스 호텔 체낭 랑카위는 랑카위 국제공항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호텔은 수영장과 구내 레스토랑, 주스 바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구내 편의점, 세탁 서비스를 갖추고 있으며 투숙객은 프런트 데스크에서 자전거나 렌터카를 대여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 스포츠 활동이나 공항 교통편 예약도 가능합니다. 전용 요트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 무료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샤워 시설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된 전용 욕실과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안전 금고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나디아스 호텔 체낭 랑카위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랑카위 요트 클럽 호텔 Langkawi Yacht Club Hotel

쿠아에 위치한 랑카위 요트 클럽 호텔은  독수리 광장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메인 페리 터미널이 도보로 단 5, 라젠다 공원이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피니티 야외 수영장을 자랑합니다. 모든 객실에 평면 TV와 전기 주전자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욕조 또는 샤워 시설과 비데가 완비된 전용 욕실도 있습니다. 목욕 가운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랑카위 요트 클럽 호텔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아디아 호텔 랑카위 Adya Hotel Langkawi

아디아 호텔 랑카위는  랑카위 퍼레이드 쇼핑 단지(Langkawi Parade Shopping Complex) 450m, 쿠아 야시장(Kuah Night Market) 1.7km, 독수리 광장(Eagle Square) 및 쿠아 부두(Kuah Jetty) 3.5km, 랑카위 국제공항은 15km 떨어져 있습니다. 2.6km 거리에 있는 Masjid Aishah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가 운행됩니다. 스파에서 편안하게 마사지를 받거나 피트니스 짐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씁니다.  Jelapang Restaurant에서 말레이시아 현지 별미 요리와 인기 있는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하게 꾸며진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과 대형 창문이 있으며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은 도시 혹은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아디아 호텔 랑카위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