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방콕 한달 살기 추천 아파트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Grand mercure Bangkok asoke residence [방콕 어린이 동반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4.

그랜드 머큐어 방콕 레지던스는 가족과 커플 여행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숙소입니다.  편안한 인테리어와 잘  갖추어진 편의시설들로 집처럼 편하게 쉴 수 있습니다. 

편리한 위치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는 방콕의 중심부인 수쿰빗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Asoke BTS 역과 Sukhumvit MRT 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으며  관광객들에 인기 있는 쇼핑몰인 "Terminal 21" 은 Asoke BTS  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 30분 마다 운행하는 무료 툭툭 서비스를 이용하면  Asoke BTS 에 편하게 갈 수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의 객실은 76개로 32개의 금연객실이 있습니다.  디럭스 스위트, 수페리어 스위트, 익스큐티브 스위트의 세가자 종류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은 주방과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을 위한 작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전체적은 갈샐과 회색톤으로 모던하며 럭셔리한 인테리어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나무 바닥과 트렌디한 가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전화기, 킹 사이즈 챔대, 침대용 스탠드 2개,업무용 혹은 화장대로 이용할 수 있는 책상, 평면 TV, 옷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옷장에는 샤워가운, 추가 베개, 실내화, 체중계 등이 있습니다. 


객실 옷장 옆에는 욕실로 통하는 문이 있습니다.  캐비넷이 있고 세면용품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목재 인테리어로 장식된 거실에는 소파와 테이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거실에는 삼성  스마트 TV 가 벽에 걸려 있습니다.   인터넷은 무료로 이용 가능하지만 계정을 이용해서 접속해야 하기 때문에 넷플렉스 이용은 쉽지 않습니다. 

작은 발코니에는 테이블과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 전자렌지, 인덕션, 토스터 등을 포함한 필요한 모든 주방용품을 잘 갖추고 있어서 집처럼 원하는 요리를 편리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주방 옆에 있는 문을 열면 에어컨 실외기가 있고 세탁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파트 입구에는 추가 화장실이 있습니다. 


샤워기는 없고 변기와 세면대가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들이 투숙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의 옥상에는 야외 수영장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도시 전망을 즐기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수영장 옆에는 작지만 기구들을 잘 갖추고 있는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으로는 탈의실,사물함,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건물의 2층에는 조식당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동시에 많은 투숙객이 이용하기는 어렵습니다. 

조식으로 준비된 메뉴는 많지 않습니다.  볶음밥, 면요리, 베이컨,소시지, 달고기 볶음, 야채볶음의 따뜻한 메뉴가 있습니다. 

밥과 국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채소, 빵, 잼, 샌드위치 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계란 요리는 주문 후 원하는 스타일로 조리해 줍니다. 

시리얼, 우유가 준비되어 있고, 커피, 쥬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음식 종류는 많지 않지만 맛있게 먹고 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부족함이 없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좋은 위치, 편안한 침실, 잘 갖추어진 시설등으로 가족여행, 커플 여행객들이 편하게 쉴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장기로 방콕에 머물 예정이라면 좋은 위치, 주방, 세탁기 등 편의 시설로 집처럼 편하게 지낼 수 있는 곳입니다. 


그랜드 머큐어 방콕 아속 레지던스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