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하노이 가족여행 추천 가성비 좋은 아파트 호텔 [베트남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3.

애틀랜타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Atlanta Residences

애틀랜타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 국립 베트남 역사 박물관에서 900미터 거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을 통해 공항 셔틀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하며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을 완비한  아파트는 소파 및 평면 케이블 TV가 구비된 거실, 발코니, 식사 공간을 포함하고 있고 주방에는 스토브, 냉장고 및 주방용품이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욕조 및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세탁기와 DVD 플레이어도 갖추고 있습니다.

애틀랜타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로즈 가든 레지던스 Rose Garden Residences

로즈 가든 레지던스는 하노이 올드쿼터에서 차로 10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 호텔로 하노이 기차역까지도 차로 10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사우나 시설도 이용 가능합니다.  아파트는 전용 주방과 세탁기를 갖추고 있고 거실, 전용 발코니 및 1~3개의 침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아파트에는 평면 케이블 TV, 소파 세트와 현대적인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즈 가든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게이트 아파트먼트 New Gate Apartment

게이트 아파트먼트는 동쑤언 시장과 올드 시티 게이트에서 1.9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아파트는 에어컨, 세탁기, 주방이 완비되어 있고 업무용 책상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이트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JB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JB Serviced Apartment

JB 서비스드 아파트먼트는 하노이 오페라 하우스에서 도보로 17 거리에 위치한 호텔로 숙박시설 근처에는 호아 감옥, 베트남 국립도서관, 호안끼엠 호수 등을 포함한 유명한 관광 명소가 있습니다에어컨이 완비된 아파트를 20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세탁기, 케이블/위성 채널, 냉장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JB 서비스드 아파트먼트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서머셋 웨스트 레이크 서비스 레지던스 Somerset West Lake Hanoi

 

서머셋 웨스트 레이크 서비스 레지던스는 하노이 기차역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시내 중심가 행 무료 셔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파트는 피트니스 짐과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조경된 정원에서 산책을 즐기거나 투숙객을 위한 라운지에 들러 휴식을 취해 보십시오. 어린이용 야외 놀이터와 실내 놀이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파트는 주방용품, 전자레인지, 오븐을 포함한 완비된 주방을 갖추고 있고 , 세탁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머셋 웨스트 레이크 서비스 레지던스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