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대만 타이페이 가족여행 추천 아파트 호텔 [대만 가족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7.

i타이베이 서비스 아파트 Itaipei Service Apartment

i타이베이 서비스 아파트는 타이페이 중앙역에서 도보로 2 거리에 위치한 아파트로  타이베이 당대 예술관은 도보로 4, Q 스퀘어는 도보로 3분 떨어져 있습니다. 투어 데스크를 통해 당일 여행 상품과 현지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탁 서비스와 비즈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화물도 보관해드립니다. 모든 넓은 객실과 아파트에는 소형 주방, 에어컨, 평면 TV, 소파 및 전용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i타이베이 서비스 아파트 최저

 

레오푸 레지던스 Leofoo Residences

 

레오푸 레지던스는 타이페이 중앙역에서  1정거장 떨어진 중산 MRT(Zhongshan MRT Station)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으며 시먼딩 쇼핑가에서 차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넓은 스위트룸은 에어컨, 평면 TV, 소파, 세탁기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설치되어 있으며 소형 주방에는 스토브,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기 주전자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친절한 직원, 청결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레오푸 레지던스 최저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 Itaipei2 Service Apartment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국부기념관 MRT 역에서 도보로 6, 프리고 공항 버스 정류장(Freego Airport Bus Stop)은 도보로 10, 101 쇼핑센터는 도보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위트룸은 에어컨, 침실을 비롯해 평면 케이블 TV, 소파, 책상이 구비된 거실을 포함하고 있으며 각 스위트룸은 목재 바닥으로 마감되어 있으며, 냉장고, 전기 주전자 및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7층의 공용 공간에서 세탁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타이베이2 서비스 아파트먼트 최저

 

타이베이 뷰티풀 호텔 Taipei Beautiful Apartment

타이베이 뷰티풀 호텔은 타이베이 중앙역에서 200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냉장고, 커피/, 평면 케이블 TV를 보유하고 있고 세탁기와 업무용 책상도 갖추고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타이베이 뷰티풀 호텔 최저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 I-Gongguan International Service Apartment Of Hotel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는  타이베이 공관 야시장에서 6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MRT 역은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각 아파트는 도시 전망이 구비된 발코니, 평면 케이블 TV, 각종 편의시설이 완비된 주방,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냉장고 및 주전자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S & J 옥시젠 타이베이 NTU 궁관 서비스 아파트먼트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