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태국 허니문 추천 로맨틱 럭셔리 호텔, 리조트 [동남아 신혼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18.

트리사라 푸켓 Trisara Phuket

트리사라 푸켓은 무성한 열대 우림과 안다만 사이에 자리잡은 있는 리조트로 멋진 전망을 제공하는 호화로운 빌라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수영장과 야외 생활 공간이 있으며 전용 해변에선 일광욕, 수상 스포츠 낭만적 산책을 즐길 있습니다. 현지 조리법으로 조리된 타이 해산물로 정찬을 먹은 자라 스파에서  트리트먼트를 즐기거나 멋진 칵테일 라운지에서 독창적인 요리를 즐길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유산 목록에 등재된 팡아만은 헬리콥터를 타고 있으며  럭셔리 요트를 타고 아일랜드 호핑을 즐길 있습니다.

 

트리사라   최저 비교


식스센스 야오 노이 Six Senses Yao Noi

식스 센스 야오 노이는 만이 내려다 보는 곳에 자리잡은 리조트입니다. 럭셔리한 풀빌라는 식사 공간이 있는 전용 인피니티 풀과 와인 냉장고, 에스프레소 머신 등의 특전을 제공하며, 스파에서는 24K 골드 안티에이징 페이셜, 코코넛 바디 스크럽 ,타이 녹차 바디 등의 트리트먼트를 즐길 있습니다 . 신선한 재료로 만든 다양한 음식을 즐길 있으며 다이빙, 스노클링 또는 맹그로브 카약 투어와 같은 액티비티에 참여할 있습니다.

 

식스센스 야오 노이 최저 비교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JW Marriott Phuket Resort and Spa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는 Rai Khao 비치 바로 옆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넓은 객실과 스위트 룸에는 무성한 정원, 수영장 또는 바다의 전망을 갖춘 아름다운 야외 공간 외에도 고급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로얄 빌라로 변경하면 전용 수영장과 바다 전망을 즐길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에서 휴식을 하시거나 3 곳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고 11 곳의 구내 레스토랑에서 현지 특선을 보시거나 요리 강습에서 직접 요리를 만들어 즐길 있습니다.

JW 메리어트 푸켓 리조트 & 스파 최저 비교

 

파레사 리조트 푸켓 Paresa Resorts Phuket

 

파레사 리조트 푸켓 안다만 해의 트인 전망을 만끽할 있는 열대 우림의 해변 경사면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오션 스위트 투숙객은 넓은 수영장, 커다란 햇볕이 드는 발코니 야외 샤워 시설 ,넓은 바다 전망을 즐길 있습니다. Talung Thai에서는 태국 남부 요리를 제공합니다. 스파에서 커플 마사지를 예약하거나 요리 수업에 참여한 코이 야오섬에서 스노클링 여행을 신청하거나 팡아 만에서 오후를 즐길 있습니다.

 

파레사 리조트 푸켓 최저 비교

 

 

포시즌스 리조트 사무이 Four Seasons Resort Koh Samui

 

포시즌스 리조트 사무이의 프리미어 1 베드룸 빌라는 인피니티 수영장과  전용 덱에서 태국 만의 전경을 조망할 있는 빌라입니다. 스파는 자연에 둘러싸인 커플 트리트먼트를 제공하며 Koh Thai Kitchen and Bar 남부 태국 요리를 제공하며 야자수로 장식 언덕 위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코코름에서 다양한 칵테일을 즐길 있으며 해변가 인피니티 풀에서 휴식을 즐기고 아래서 패들 보트나 영화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사무이 최저 비교

 

쇼어 카타타니 The Shore At Katathani

쇼어 카타타니는 Kata Noi Beach 옆에 자리한 리조트로 낭만적인 야외 수영장, 일광욕덱 , 별도의 거실 식사 공간을 갖춘 고급 1 베드룸 2 베드룸 빌라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변을 내려다 보는 구내 레스토랑에서 풍성한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 하시고, 인피니티 풀장에서 휴식을 하시거나 스파에서 피로를 풀어주는 트리트먼트를 즐길 있으며  요가 수업도 제공됩니다. The Lighthouse에서 열대 음료와 석양을 감상하면서 하루를 마무리할 있습니다.

 

쇼어 카타타니 최저 비교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