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미얀마 양곤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미얀마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23.

로즈 가든 호텔 양곤 Rose Garden Hotel Yangon

로즈 가든 호텔 양곤은 양곤 중심 업무에 위치한 호텔로 양곤 국제공항에서 차로 단 30분 거리에 있으며 쉐다곤 파고다에서 1.6km, 술레 파고다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즈니스 센터와 구내의 렌트용 가구 완비 사무실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18m 길이의 야외 수영장과 자가 운전자를 위한 구내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탁 시설과 렌터카 서비스 등이 있으며 Foyer Bistro에서는 현지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케이블/위성 TV, 에어컨, 휴식 공간을 구비하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로즈 가든 호텔 양곤 최저

 

노보텔 양곤 맥스 Novotel Yangon Max

 

노보텔 양곤 맥스는 쉐다곤 파고다에서 3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데크에서 쉐다곤 파고다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으며 피트니스 센터도 마련되어 있고 Novotel 테니스 코트, 당구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유럽식 조식 또는 조식 뷔페가 제공되고 세계 각국의 요리와 아시아 요리를 선보입니다. 객실에는 휴식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모든 편의 시설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노보텔 양곤 맥스 최저

 

퍼시픽 양곤 Pan Pacific Yangon

 

퍼시픽 양곤은  쉐다곤 파고다에서 차로 6, 정션 시티 쇼핑센터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인피니티 풀, 스파 및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Saan에서 세계 각국의 요리를 Hai Tien Lo 레스토랑에서는 광둥식 요리를 선보이며 The Teak Bar는 양곤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칵테일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 책상, 평면 TV, 옷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무료 세면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퍼시픽 양곤 최저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Hotel Grand United Ahlone Branch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는 쉐다곤 파고다는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을 위해 보족아웅산마켓, 쉐다곤 파고다, 차이나타운까지 매일 무료 셔틀 서비스가 운행됩니다. 호텔은 완비된 피트니스센터와 사우나를 갖추고 있으며 당구와 다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레크레이션 라운지도 있습니다. 요청 시 세탁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Carpe Diem Restaurant은 각종 맛있는 버마 요리와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입니다. 24시간 룸서비스를 이용해 객실 내에서도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과 스위트룸은 에어컨, 휴식 공간, 에어컨을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쉐다곤 파고다, 양곤 강혹은 도심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텔 그랜드 유나이티드 아론 브랜치 최저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 Chatrium Hotel Royal Lake Yangon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은  깐도지 호숫가를 따라 위치한 럭셔리 호텔로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습니다. Emporia Restaurant은 다양한 아시아 및 서양 요리를  Kohaku Restaurant에서는 일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Tiger Hill Restaurant에서는 중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고전적인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에 소파, 미니바, 욕조가 구비된 실내 욕실이 있으며, AC USB 소켓 포트가 모든 객실에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차트리움 호텔 로열 레이크 양곤 최저

 

클로버 스위트 로열 레이크 양곤 Clover Suites Royal Lake

클로버 스위트 로열 레이크 양곤은  쉐다곤 파고다에서 1.3km 거리에 자리한 아파트로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의 직원들이 자동차 대여, 수하물 보관소와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리며 공용 라운지와 무료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평면 위성 TV, 안전 금고, 냉장고와 전기 주전자를 갖추고 있고 일부 객실에는 간이 주방, 다림질 시설 또는 세탁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완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클로버 스위트 로열 레이크 양곤 최저


Klook.com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