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호치민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베트남 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9. 3. 30.

안파 부티크 호텔 Anpha Boutique Hotel

안파 부티크 호텔은 벤탄 시장에서 200m 떨어져 있으며 통일궁에서 500m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은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티켓 서비스, 투어 데스크와 수하물 보관소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은 정원 테라스를 갖추고 있으며, 도시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며 유럽과 베트남 특선 요리를 모두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미니바,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욕조 및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휴식 공간과 케이블 채널도 제공되며 일부 객실에는 전용 발코니도 있습니다.

안파 부티크 호텔 최저

카티나 호텔 Catina Hotel

카티나 호텔은 호치민 1 구역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로 도보로 5분 거리에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와 시청이 자리해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환전, 수하물 보관소, 기타 컨시어지 서비스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자동차 대여, 공항 교통편, 셔틀 서비스는 추가 요금으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구내에 비즈니스 센터와 기념품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dk's Wine Bar and Restaurant에서는 엄선된 유명 브랜드 와인과 함께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며 투숙객은 뷔페 또는 일품 요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사향 커피와 애프터눈 하이 티도 드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다림질 시설, 개인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 커피/차 메이커도 제공되며, 각 객실의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도시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카티나 호텔 최저

 

사이공 호텔 호치민 시티 Saigon Hotel Ho Chi Minh City

사이공 호텔 호치민 시티는 호치민 시청에서 도보로 10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노트르담 대성담, 벤탄 시장, 통일궁에서 걸어서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24시간 룸서비스, 수영장, 미팅 시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투어 예약 티켓 예매를 도와드립니다호텔 구내의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간편하게 조식, 점심, 저녁 식사를 드실 있습니다. 저녁에 한가롭게 한잔과 함께 휴식을 즐기실 있는 편안한 느낌의 라운지 바가 있습니다.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있으며  커피/ 메이커, 미니 , 냉장고도 이용하실 있습니다

사이공 호텔 호치민 시티 최저

에덴 사이공 호텔 EdenStar Saigon Hotel

에덴 사이공 호텔은 호치민 1구역에  위치한 호텔로 차로 5 거리에 벤탄시장이 있습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 회의/연회 시설을 보유하고 있으며 투어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무료 주차장 등의 편의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스파에서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에서는 하루 종일 맛있는 베트남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수영장 바에서는 스낵 및 각종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현대적인 객실에는 에어컨, 옷장, 휴식 공간, 전용 금고, 평면 케이블 TV, 미니바가 갖추어져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에덴 사이공 호텔 최저

후옹 호텔 Huong Sen Hotel

후옹 호텔은 오페라 하우스(Opera House) 250m, 호치민 시청은 400m 떨어져 있으며 호치민 중앙 우체국, 벤탄 시장, 호치민 노트르담 대성당은 800m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멋진 도시 전망을 자랑하는 옥상 레스토랑이 자리해 있습니다.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과 피트니스실도 있습니다. 전신 마사지 서비스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거니 온수 욕조에 몸을 담그거나 사우나/한증탕을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환전, 렌터카, 공항 교통편 등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개인 금고, 추가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업무용 책상, 미니바, 커피/차가 제공됩니다.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후옹 호텔 최저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