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스페인 마요르카 추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스페인 마요르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27.

히포텔스 메디테라네오 인 마요르카 Hipotels Mediterraneo In Majorca


Hipotels 체인의 성인 전용 리조트  히포텔스 메디테라네오 인 마요르카 Sa Coma 해변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397 개의 객실에는 가구가 비치 된 발코니, 평면 TV 및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심플하고 현대적입니다.  거대한 일광욕장에 둘러싸인 크고 아름다운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이 있고 스파, 사우나, 한증막,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습니다. 리조트에는 뷔페 스타일의 레스토랑이 있으며 올인클루시브 요금이나 조석식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으로는 일식 레스토랑, 이탈리아,스페인식 타파스가 있습니다. 수영장 사이드 스낵 바가 있으며, 애니메이션 팀이 저녁 쇼를 진행하는 무대가있는 바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에는 낮 시간 동안의 게임 및 경연 대회뿐 아니라 저녁 공연 및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로빈슨 클럽 칼라 세레나 Robinson Club Cala Serena

아름다운 해변가에 위치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리조트는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여행객 뿐 아니라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가족 여행객에게 적합한 다양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대규모 스파 및 피트니스 시설뿐만 아니라 12 개의 테니스 코트, 테니스 스쿨 및 3 개의 수영장이 있습니다. 투숙객은 3 개의 레스토랑 중 선택하실 수 있으며, 나이트 클럽을 포함한 6 개의 바가  있습니다. 306 개의 객실은 세련되고 매력적인 곳으로 각각 전용 발코니 또는 안뜰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편의 시설이 있고 세련된 스위트 룸에는 거실 공간이 있습니다. 3 곳의 레스토랑과 6 곳의 바가 있으며 메인 레스토랑은 아침과 저녁 뷔페를 제공하며, 정해진 날에는 2 곳의 다른 레스토랑 (스페인식, 고메식)이 있습니다. 바에는 스포츠 바, 웰빙 구역의 헬스 바, 와인 바 및 나이트 클럽이 있습니다.





센티도 투칸 Sentido Tucan

센티도 투칸는 럭셔리 성인 전용  리조트로 Cala D' Or의  해변 바로 옆에 자리 잡고 있으며 활기찬 식당 및 쇼핑 센터에서 가까운 산책 거리에 있습니다. 77 개의 객실은 2015 년에 보수 공사를 마쳤으며 깨끗하고 현대적이며 넓은 욕실과 발코니가있어 바다 경관을 감상 할 수도 있습니다. 리조트는 올인클루시브를 비롯한 다양한 식사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뷔페 식 아침 식사, 점심 식사, 저녁 식사를 제공하며 셀프 서비스 알콜음료 및 알콜 음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텔 글로발레스 아메리카 Hotel Globales America

호텔 글로발레스 아메리카는 마요르카의 동쪽 해안에 위치한 비교적 한적한 곳에 자리 잡고 있는 올인클루시브 리조트입니다. 중급 리조트로, 뷔페 식사, 훌륭한 어린이 시설 및 2 개의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모든 객실이 바다 전망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은 2015 년에 현대화되었습니다. 호텔 글로발레스의 올인클루시브 플랜은 아메리카 뷔페 아침 식사, 점심 식사 및 저녁 식사, 피자 및 아이스크림을 포함한 하루 종일 간식이 제공됩니다. 일주일에 한 번 파엘 라 데모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청량 음료, 칵테일 및 현지에서 생산 된 알콜 음료가 하루 종일 제공됩니다.  업그레이드 된 "골드"플랜은 프리미엄 음료, 예약 된 테이블 및 바 공간, 수영장 타월, 식사가 포함 된 와인 및 일광욕 테라스로의  입장을 제공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