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어린이,유아 동반 가족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 [암스테르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29.


퓰리처 암스테르담 Pulitzer Amsterdam

퓰리처 암스테르담은 암스테르담 최고의 호텔 중 하나로 또한 어린이를위한 최고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Covenient Family Rooms에는 더블 침대 1 개와 싱글 침대 2 개가 있으며 12 세 미만의 어린이는 레스토랑에서 무료로 식사 할 수 있고 전용 어린이 메뉴가 제공됩니다. 요청시 유아용 침대도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벽돌 벽과 나무바닥과 같은 따뜻한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는 자연 채광이 되고 일부 객실에선ㄴ 운하 전망이 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가장 아름다운 지역 중 한 곳에 자리한  호텔은 댐 광장 , 반 고흐 박물관, 홍등가와 같은 인기있는 명소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습니다.





소피텔 레젠드 더 그랜드 암스테르담 Sofitel Legend the Grand Amsterdam

소피텔은 올드 센터의 중심부에 자리한 고급 숙박 시설이며 유아용 침대 용품, 유아용 침대, 유아용 타월을  제공하며 요청시 접이식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탁아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유서깊은 호텔은 15 세기 수녀원과 시청으로 이용되기도 했습니다.  177 개의 객실은 현대적이며 편하며 네스프레소 머신, 평면 스크린 TV, 멋진 침대를 갖추고 있습니다.실내 온수 수영장이있는 고급 스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 및 Bridges Restaurant이 있고 24 시간 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더 딜런 암스테르담 The Dylan Amsterdam

더 딜런 암스테르담은 더블룸, 수피리어 룸, 럭셔리 스위트 룸에 엑스트라 베드를 추가하실 수 있어서 어린이와 같이 투숙할 수 있습니다. 연결 가능한 수 페리어룸을 예약 할 수도 있으며, 요청시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딜란은 캐널링의 중심에 위치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부티크 호텔로 모든 객실에는 Bose 사운드 시스템, 미니 바 , Zenology 세면 용품을 포함한 고급 편의 시설이 있습니다. 아늑한 라운지, 바 2 개, 난방 램프가 달린 사랑스러운 안뜰이 인기있지만,  하이라이트는 현대적인 프랑스 요리를 제공하는 미슐랭 스타 Vinkeles 레스토랑입니다.




더 토렌 The Toren

토렌은  로맨틱 스타일의 호텔이지만 더블 룸과 디럭스 룸을 포함해 엑스트라 베드를 수용 할 수있는 여러 개의 객실이 있고 유아용 침대와 탁아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객실은 독특하지만 풍부한 색조, 샹들리에, 천장 그림이 있는 세련된 토렌 스타일로 꾸며져 있습니다. 호텔 내에 아늑한 바가 있고 유명한 레스토랑 인 크리스토프가 있습니다. 





호텔 아레나 암스테르담 Hotel Arena Amsterdam

116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아레나는 1889 년 신트 엘리자베스 고아원 으로 지어진 역사적인 랜드 마크입니다. 정교한 고딕 양식의 그랜드 로비 계단등은 시원한 원래 건축 요소를 보존하기 위해 개조되었습니다. 암스테르담에서 드물게 칵테일과 스낵을 즐기며 휴식을 취할 수있는 넓은 야외 공간과 아이들을 위한 트램폴린이 있는 놀이터가 있습니다.



암바사드 호텔
Ambassade Hotel

암바사드 호텔은은 3 인 가족을 위해 트리플룸을 제공하며 요청시 유아용 침대를 이용하실 수 있고 탁아 서비스도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58 개의 객실이있는이 호텔은 고전적인 Louis XV / XVI 장식으로 꾸며져 있어 멋있고 깔끔합니다. 편의 시설로는 Koan Float과  마사지 시설이 있습니다. 조식식당은 현대 미술품으로 장식되어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테이블에는 백합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도서관과 컴퓨터 실도 갖추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