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바르셀로나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럭셔리 호텔[스페인 바르셀로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20.

호텔 인디고 바르셀로나 - 카탈루냐 광장 Hotel Indigo Barcelona - Plaza Catalunya


바르셀로나 중심의 현대적이고 깨끗하며 안락한 숙박 시설을 찾는다면 호텔 인디고 바르셀로나를 고려해 볼만 합니다.  한 때 다른 호텔로 사용되었던 바르셀로나의 오래된 건물에 위치하고 있는 호텔은  2013 년에 현대적이면 미니멀하게  리모델링 되어 투숙객을 맞고 있습니다.  호텔은 Eixample 지구에  쇼핑, 레스토랑, 카페가 모두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77 개의 객실이 있는 이 호텔은 가족 , 커플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K+K 호텔 피카소 K+K Hotel Picasso


92 개의 객실을 갖춘 K+K 호텔 피카소  는 바르셀로나의 보른지구에 위치한 현대적인 멋진 호텔입니다. 고급 레스토랑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해변, 람블라스 , 사그라다 파밀리아 등 바르셀로나 최고의 명소들에서 도보로 20 분 이내의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은 방음 창문 덕분에 깨끗하고 조용하고아치로 된  외관은 매력적입니다.   풍성한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식당과   훌륭한 도시 전망이 있는 옥상 수영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엘 팰리스 호텔 El Palace Hotel 


엘 팰리스 호텔  우아함과 고전적인 매력을 풍기는 호텔입니다. 고딕 지구에서 몇 블록 떨어진  20 세기 초 건물에 자리한 호텔은  가족, 커플 및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에는 미슐랭 스타를 자랑하는 Caelis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공항과 주요 명소로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작지만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의 스파는 스페인의 유일한 Temazcal 사우나, Anne Semonin 제품을 사용하고 전통 마야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객실은 플러시 침대, 별도의 샤워 시설과  욕조가 있는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로마식 목욕 스타일의 욕조도 있습니다. 최신 편의 시설로는 평면 TV, 미니 바, DVD 플레이어 및 무료 Wi-Fi가 있습니다.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바르셀로나 Majestic Hotel & Spa Barcelona


276 개의 객실을 갖춘 마제스틱 호텔 앤 스파 바르셀로는는 디자이너 샵 , 가우디 기념물에서  걸음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2011 년에 보수 공사를 마쳐 신선하고 현대적인 느낌을 줍니다. 편의 시설로는 평면 TV,  미니 바, 네스프레소 머신 및 흥미로운 예술품이 있습니다. 넓은 대리석 욕실에는 불가리 세면 용품, 목욕 가운, 레인 폴 샤워기가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41 개의 스위트 룸은 그라시아 거리의 전망을 제공하고  일부 객실에는 전용 테라스가 있고 넓은 공간 및 24 시간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족 여행객은 풀 키친을 포함한 아파트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옥상 수영장과  바를 갖춘 옥상 테라스는 훌륭한 도시 전망을 제공하며 현대식 온 사이트 스파, 피트니스 센터도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는 아침의 조식 뷔페와 저녁 타파스를 제공하고  바에서는 라이브 피아노 음악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센터에서는 무료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바르셀로나 Mandarin Oriental Barcelona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은 98 개의 객실을 갖춘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호텔 중 하나이며,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호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편히한 그라시아 거리에 자리 잡고 있으며, 지붕 수영장, 아름다운 스파 및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을 비롯한 수 많은 레스토랑 등  고급 호텔에서기대할 수 있는 모든 고급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유아용 침대 및 접이식 침대가 마련되어있어 가족이 수면을 취하기가  쉽고  장난감, 색칠 그림책 등을 이용할 수 있고  요청 시 쿠키나 팝콘도 제공됩니다. 식당에는 어린이 메뉴가 있으며, 호텔에 연결할 수 있는 객실이 많고  탁아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