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프랑크푸르트 공항 주변 추천 호텔 [독일 프랑크푸르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5.

마이닝거 호텔 프랑크푸르트 메인 에어포트 Meininger Hotel Frankfurt Main Airport


마이닝거 호텔 프랑크푸르트 메인 에어포트는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공항 제2터미널에서  800m 떨어져 있으며 공항까지 차로 5분,  , 프랑크푸르트 중심부까지는 차로 15분이 소요되며   공항에서 호텔까지 운행하는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은   실시간 항공편 정보를 제공하는 24시간 리셉션을 갖추고 있고  공용 주방에서 식사를 직접 준비할 수 있으며, 가벼운 간식 및 음료를 바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회의실, 물품 보관소, 어 데스크, 티켓 서비스,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음 시설이 완비된 168개의 호텔 객실은  평면 TV 및 iPod 도킹 스테이션이 제공되며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과 멋진 바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InterCityHotel Frankfurt Airport


프랑크푸르트 공항중앙 터미널에서 4km 떨어진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는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편도 7유로의 요금으로 이요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레스토랑, 피트니스 시설, 바rk 마련되어 있고 사우나, 컨퍼런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방음 설비를 갖춘 360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및 미니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평면 TV에서는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하며, 좌석 공간 및 커피 메이커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합니다.



목시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MOXY Frankfurt Airport


목시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프랑크푸르트 공항에서 2km 떨어져 있공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및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05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스마트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고 샤워, 다리미판 및 책상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파크 인 바이 래디슨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Park Inn by Radisson Frankfurt Airport


파크 인 바이 래디슨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는 프랑크푸르트 공항 2터미날에서 800미터 떨어진 호텔로 도보 8분 가량 소요되며 공항 셔틀 이용요금은 편도 4유로 입니다. 프랑크푸르트 공항 S-Bahn 역을 이용하시면 프랑크푸르트 도심까지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피트니스 센터, 스테이이크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카페, 24시간 룸서비스, 컨퍼런스룸,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에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현대적인 욕실이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Holiday Inn Frankfurt Airport


홀리데이 인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는  프랑크푸르트 2터미날에서 도보 10분 거리 있는 호텔로  공항 셔틀 이용요금은 편도 4유로 입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24시간 헬스클럽, 바/라운지 등이 마련되어  있고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 24시간 룸서비스, 회의실 등이 있습니다. 288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평면 TV와 24시간 룸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미니바, 커피 메이커, 베개 종류 선택 옵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와 편안한 침대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