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파리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프랑스 파리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7.
로맨틱한 여행지로 인기있는 파리는 가족 여행객에도  인기 있는 곳입니다. 맛있는 레스토랑, 세계적인 박물관과 미술관, 에펠탑과 명소가 가득한 파리는 어린이들도 성인처럼  즐길 수 있는 도시입니다. 

호텔 드 라 포르트 도리 Hotel de la Porte Doree


43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드 라 포르트 도리는 12 구의 파리 시내 중심 외곽에 위치한 우아하고 안락한 호텔입니다. Loft 객실은  고급 침구와 목재 바닥을 갖추고 있으며 금박 거울, 크라운 몰딩과 같은 빈티지 장식과  블루 레이 DVD 플레이어, iPod 도킹 스테이션, 무료 Wi-Fi  와 같은 현대적인 편의 시설 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부티크 호텔에는 많은 시설은 없지만  DVD 대여소가 있고 아른다운 까페에서 조식 뷔페가 제공됩니다.  메트로, 버스, 고속철도 새로운 트램 정류장은 호텔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레 자르댕 드 라 빌라 Les Jardins De La Villa


33 개의 객실이있는 레 자르댕 드 라 빌라는  조용한 곳에 위치한  현대적인 스타일의 부티크 호텔입니다. 넓고 세련된 객실은 무료 주문형 영화, 무료 Wi-Fi 인터넷 접속 설비 , 네스프레소등의  훌륭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키즈클럽 이나 수영장은 없지만 12 세 미만의 모든 어린이는 호텔에 무료로 머물며  많은 어린이와 아기 친화적 편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가족에게는 유아용 침대, 야간 조명, 유아용 모니터, 매트 교체가 제공되며 어린이는 체크인시 환영 선물이 제공됩니다. 컨시어지에서는 탁아 서비스도 제공해드립니다.



그랜드 호텔 생 미셸 Grand Hotel Saint Michel


고급스러운 47 개의 객실을 보유한 그랜드 호텔 생 미셸 은 소르본느 (Sorbonne) 옆에 라틴 쿼터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세련되고 소형 객실은 평면 TV와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고 패밀리 룸과 멀티 룸 아파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룩상부르 공원, 노트르담 대성당, 판테온과 같은 명소가 도보거리 내에 많이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은 없지만, 호텔은 다양한 종류의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조식 뷔페 와 무료로 제공되는 오후의 차를 제공합니다. 사우나가 있는 체육관과 세련된 장식을 갖춘 작은 회의실이 있습니다.



넬 호텔 앤 스위트 Nell Hotel & Suites


넬 호텔 앤 스위트 호텔은 전통적인 파리스타일의 건물에 현대적인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세련된 침실과 욕실을 갖춘 17 개의 아파트와 스튜디오는 손님에게 필요한 모든 조리 장비가 갖추어진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이나 피트니스 센터가 없지만,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는 사람들에게 아파트가 실용적인 선택이므로 가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시타딘 레 알 파리 Citadines Les Halles Paris


189 개의 객실을 갖춘 시타딘 레 알 파는 고급 아파트 스타일의 호텔입니다. 각 객실에는 미니 냉장고와 차 주전자가 있는 간이 주방과 거실이 있습니다. 호텔은 도시의 거주자와 관광객 모두에게 인기있는 파리 1구역에 위치하고 있으며 파리의 쇼핑 중심지 인 Forum des Halles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는 로비에서  무료 이용 가능하고 에스프레소 머신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넓고 현대적인 아파트로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