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런던 추천 어린이 동반 가족 여행 추천 부티크 호텔 [ 영국 런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8.

타운 홀 호텔 앤 아파트먼트  Town Hall Hotel & Apartments


타운 홀 호텔 앤 아파트먼트는 켄싱턴 가든 (Kensington Gardens)이 내려다 보이는 하이드 파크 (Hyde Park)의 남서쪽 끝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럭셔리 한 67 개의 객실은 모두 고전적인 이탈리아식 스타일로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으며, 가족을 위한 넓은 공간을 제공합니다. 어린이 친화적인 시설로 탁아 서비스와 실내 수영장이 있습니다.  또한 가족 여행자는 호텔 1.5 마일 반경 이내의 재규어를  무료로 타고  갈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베드룸 아파트는 2개의  침대가 있거 모든 객실에서 접이식 침대와 유아용 침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모 더 할킨  COMO The Halkin


코모 더 할은 넓은 공간의  41 개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로 이탈리안 인테리어 디자인부터 깊은 욕조를 갖춘 대리석 욕실에 이르기까지 고급스러움을 갖추고 있습니다. 화려하고 넓은 객실은 버틀러 호출을 위한 버튼을 곳곳 갖추고 있어서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아용 침대는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에서 이용 가능하며, 디럭스 룸에는 접이식 침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어린이가 이용할 수있는 편의 시설로는 베이비 시터 서비스가 있고 가족 패키지를 예약하면 부모님들은 샴페인을 어린이들은 연령에 맞는 선물을 제공하고 집에 가져갈 어린이용 가운도 제공합니다. 


세인트 제임스 호텔 앤 클럽 메이페어  St James Hotel and Club Mayfair


세인트 제임스 호텔 앤 클럽 메이페는 현재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이지만 원래는 젠틀맨스 클럽으로 이용되었던 곳으로 영화배우 션 코내리가 공동소유하고 있었고 원스턴 처칠, 그레고리 팩등의 명사들이 자주 방문하던 곳이었습니다. 유명한 Mayfair 의 조용한 막 다른 골목에있는이 인상적인 건물에는 낭만적이고 호화로운 호텔입니다. 맞춤식 가구로 리노베이션 공사가 이루어진 객실은 무료 Wi-Fi 및 iPod 도킹 스테이션과 같은 시설을 제하고  유아용 침대  접이식 침대를  모든 객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특별한 어린이용 컨시어지 서비스와 탁아 서비스는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더 브라운스 The Brown's


Mayfair에 위치한 브라운 호텔은 고급스러운 Rocco Forte Collection의 일부입니다. 이 호텔은 11 개의 역사적인 조지아 타운 하우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17 개의 객실은 각각의 개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넓고 우아한 객실은 부드럽고 부드러운 색감 구조로 꾸며져 있으며, 미니 바, 대형 평면 TV 및 고급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별도의 욕조와 워크인 유리 샤워가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한 가족용 객시로 꾸며져  있습니다. 클래식룸, 이그제큐티브룸, 디럭스룸, 주니어 스위트에는 킹 사이즈 침대 1 개 나 2 개의 트윈침대를 갖추고 있고 클래식 스위트룸 , 디럭스룸 ,스위트 룸은 옆방과 연결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유아용 침대 및 간이 침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어린이용 침구, 장난감 및 세면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파크 인터내셔널 호텔 런던 Park International Hotel


인기있는 박물관 지역과 하이드 파크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는이 고급 호텔은 많은 가족 여행자에게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풍성한 무료 아침 식사는 런던의 다른 호텔에서는 찾기 보기 힘든 멋진 서비스죠.  호텔의 객실은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 빅토리아 스타일 거리를 전망 할 수 있습니다.  호텔 레스토랑 오키드룸 에서 온 가족이 맛있는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고 체크메이트 바에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지안 하우스 호텔 Georgian House Hotel


 1851 년에 개인 주택으로 지어 졌던 조지안 하우스는 1950년 럭셔리 부티크 비앤비 개조 되었습니다.   게스트가 체크인하는 조지 안 하우스 (Georgian House)와 가구가완비 된 아파트로  바우어 하우스 (Bower House)로 이루어진 호텔은 클래식과 모던 스타일이 혼합된 62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 빅토리아시대를 느낄 수 있는 조용한 거리에 위치한 조지안 하우스 는 지하철역과 인기있는 관광 명소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프레지덴셜 아파트먼트 켄싱턴 Presidential Apartments Kensington


58 개의 객실을 갖춘 프레지 덴셜 아파트먼트는 런던의 서부 중앙부에있는 켄싱턴과 얼 코트 사이에 위치한 프리미엄급 아파트로 현대적인 시설과 주방을 갖추고 있으며 발코니 , 작은 안뜰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럭셔리 아파트로 장기 투숙객들이 편하기 지내기 좋은 곳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