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베를린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스텔 [독일 베를린 배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3.

2에이 호스텔 2a Hostel


베를린의 세련된 노이쾰른 지구에 있는 2에이 호스텔은 노이퀼른 지하철역, 에스반 기차역은 300m 이내 거리에 있어서 대중교통을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도보 거리엔 많은 상점과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호스텔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테라스, 라운지를 갖추고 있고, 수화물 보관소, 구내의 미니마트 등도 이용 가능하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 도 있습니다.   밝은 객실은 각각 현대적인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된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유 인 베를린 호스텔 U Inn Berlin Hostel


Samariterstrasse U-Bahn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유 인 베를린 호스텔은 쉽게 하케쉐르 마르크트 지역과 박물관 섬 등의 명소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텔은  무료 사물함, 안전 금고, 다양한 책, 게임, DVD를 갖추고 있고  완비된 주방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저렴한 요금에 조식을 즐길수도 있습니다.   밝게 꾸며진 금연 객실,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출입이 가능합니다. 세탁기가 없는 것이 조금 불편하지만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트-호스텔 베를린 시티 Kiez Hostel Berlin


아트 호스텔  베를린 시티는 베를린의 유명한 클럽인 베르크하인, 워터게이트에서 도보 3분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 가까운 곳에  S반 기차역 및 지하철역이 자리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메르세데스 벤츠 아레나, 이스트사이드 갤러리 및 베를린 장벽은 도보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은 주방, 라운지등을 잘 갖추고 있으며 호스텔은 객실은 새단장을 해서 테마가 있는 장식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편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봄바츠 시티 호스텔 베를린 Wombats City Hostel Berlin


베를린 마테지구에 있는호스텔은   로사 룩셈부르크 광장 지하철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주방, 까페가 잘 갖추어져 있고 , 옥상 테라스에서 웰컴 드링크를 즐기며 베를린의 스카인 라인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호스텔의  객실은  넓고 화장실이 딸려 있으며 사물함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페퍼베트 호스텔 Pfefferbett Hostel


프렌츠라우어 베르크 지구에 위치한  페퍼베트 호스텔은 제네펠더 플라츠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많은 클럽과 바, 레스토랑에서 도보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19세기 양조장에 자리 잡고 있는 호스텔은  24시간 리셉션, 바를 갖추고 있고 당구 탁구대를 갖추고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 도 있습니다.  현대적인 인테리어 디자인과  마룻바닥을 갖춘 조용한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구비되어 있고, 정원 또는 내부 안뜰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