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마드리드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스페인 마드리드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2.

호텔 누에보 마드리드 Hotel Nuevo Madrid


피나르 데 차마르틴역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는 호텔 누에보 마드리드는  레알 마드리드의 홈구장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경기장까지 차로 10분,   마드리드 국제공항에서  15분 소요됩니다. 
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사우나, 카페, 세탁 시설도 마련되어 있고  룸서비스, 금고, 렌터카 데스크 등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estaurante Nuevo Madrid 에서는 조식뷔페와 지중해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  센터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고 주말에는 도심까지 무료 셔틀이 운행합니다.
객실은 부드러운 색상과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각 객실에 미니바, 금고, 평면 위성 TV가 구비되어 있고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깨끗한 객실과 맛있는 아침식사로 인기있는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Ayre Gran Hotel Colon


레티로 공원(Retiro Park)에서 700m 떨어진 조용한 곳에 위치한 아이레 그란 호텔 콜론 호텔은  200미터 떨어진 곳에 사인즈 데 바란다(Sainz de Baranda) 지하철역이 있어서 공항과 시내 중심부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 , 피트니스 센터 , 바를 갖추고 있고 카페,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Ibiza Restaurant에서는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바와 카페에서는 스낵과 음료도 드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디자인의 가구, 스테인드글라스 창문, 멋진 프레스코 벽화로 꾸며진 방음 설비를 갖춘 361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및 미니바 등을 갖추고 있고  평면 TV에서는 케이블 채널 시청이 가능하며,  룸서비스 및 베개 종류 선택 옵션 등도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과 깨끗한 침실 때문에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AC 호텔 마드리드 페리아 어 메리어트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호텔 AC Hotel Madrid Feria A Marriott Luxury & Lifestyle Hotel


마드리드 캄포 데 라스 나시오네스(Campo de las Naciones)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는  AC 호텔 마드리드 페리아 어 메리어트 럭셔리 & 라이프스타일 호텔은   바라하스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마드리드 중심가까지는 산 로렌초 지하철역(San Lorenzo Metro Station)을 이용하면 약 20분 이내에 닿으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바, 주차장이 있고  24시간 룸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 공간 이용 가능합니다.  AC Lounge에서는 다채로운 스페인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를 선보이며, 다양한 와인, 스낵,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우아한 객실은 마룻바닥과 세련된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각 객실에 평면 위성 TV, 미니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된 전용 욕실도 딸려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도 이용 가능합니다. 편안한 침대, 깨끗한 객실로 좋은 위치에 있는 호텔로 인기가 많습니다. 





호텔 누에보 보스턴 Hotel Nuevo Boston


 IFEMA 전시 센터에서 차로 10분, 완다 메트로폴리타노 스타디움 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호텔 누에보 보스턴  마드리드바라하스 공항까지 24시간 무료 공항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고 라운지, 풀사이드 바, 카페 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리지붕과 야자수로 덮인 레스토랑에서는 현대적인 지중해 요리를 선보이고 편안한 분위기의 카페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밝으며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평면 위성 TV가 갖추어져 있으며, 대리석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안전 금고와 책상도 제공됩니다. 편안한 침실, 공항 무료셔틀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실켄 푸에르타 마드리드 Silken Puerta Madrid


마드리드 바라하스 공항과  IFEMA 컨벤션 센터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실켄 푸에르타 마드리드는   요청 시 공항, 컨벤션 센터, 시내까지 무료 셔틀 서비스를 제공하고  146번 버스를 이용하면 마드리드 중심부까지 30분 내에 이동 가능합니다. 
레스토랑, 피트니스 시설,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고 카페,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등을 사용 가능합니다.  La Orza 레스토랑은 신선한 일품 요리와 일일 세트 메뉴를 즐길 수 있고 다양한 점심 또는 저녁 메뉴를 드실 수 있는 카페를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방음 시설 및 위성 TV를 갖추고 있으며, 바지 전용 다림질 시설, 금고 및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고급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위치가 조금 불편하지만 편안한 침실, 맛있는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