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바르셀로나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부티크 호텔 [스페인 바르셀로나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11.

호텔 라우몬 Hotel Laumon


사그레라 지하철역(Sagrera Metro Station)에서 단 200m 떨어진  호텔 라우몬은 바르셀로나 중심부에서 지하철로 25분 소요됩니다.  호텔은 주차가능 하고 회의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를 갖추고 있으며, 무료신문, 투어데스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umon에서 선보이는 조식 뷔페는 각종 냉햄, 과일, 페이스트리, 시리얼 및 약간의 따뜻한 음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자판기를 통해 24시간 간식과 음료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은 에어컨, 플라즈마 TV 및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고  또한,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 친절한 직원, 여행하기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부티크 호텔입니다. 

유로스타스 앙글리 Eurostars Angli


매력적인 주거지역 사리에 위치한 부티크 호텔 유로스타 앙클리는  FGC 기차역에서 600미터 떨어져  있어  카탈루냐 광장에 기차로 10분만에 갈 수 있고   바르셀로나 공항까지는 자동차로 25분 정도 걸립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정원을 갖추고 있고 세련된 레스토랑에서 조식을 즐길 수 있고 가까운 곳에 많은 디저트 가게와 바가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채광이 좋고 에어컨을 완비한 모든 객실은 평면 TV 및 각종 욕실용품이 비치된 현대적인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이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아미스터 호텔 Sercotel Amister Art Hotel


L5 노선의 엔텐사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아미스터 호텔은  도보 20분 거리에 까사 바뜨요가 있습니다.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이 소요되며, 차로 5분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람블라스 거리 차로 10분 거리에 유럽에서 보케리아 시장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수영장과 바가 딸린 옥상 테라스가 있고  카페,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회의실, 금고, 리무진 서비스 등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각 층은 서로 다른 예술가를 테마로 꾸며져 있으며, 객실은 현대 미술 작품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TV, 안전 금고 및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호텔 마다니스 리세오 Hotel Madanis Liceo


FC 바르셀로나의 전용 구장 캄프 누 옆에 있는 호텔  마다니스 리세오는  코예블랑크 지하철역(Collblanc Metro Station)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룸서비스, 포터 서비스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자판기, 세탁 서비스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세련된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비치된 전용 욕실이 딸려 있고  안전 금고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FC 바르셀로나의 경기를 관람하러 방문하는 여행객에게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 레딩 크로마 Hotel Reding Croma


L1, L2 노선의 우니베르시타트 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레딩 바르셀로나 호텔은  바르셀로나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이 소요되며, 차로 20분 거리에 까딸루냐 광장과  람블라스 거리가 있습니다.  컴퓨터와 프린터를 보유한 비즈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리셉션의 직원이 관광 정보를 제공하며, 레스토랑 예약이나 차량 대여도 도와드립니다.  객실은 각각 에어컨, 평면 위성 TV, DVD 플레이어 및 금고를 갖추고 있고 객실에는 헤어드라이어, 확대 거울, 세면도구를 구비한 현대식 욕실, 미니바 및 바지 전용 다리미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안한 잠자리와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