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피렌체 추천 가성비 좋은 호스텔 [피렌체 배낭여행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0.

플러스 플로렌스 Plus Florence


플러스 플로렌스는 산타 마리아 기차역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한 호스텔로 숙소에서 1km 거리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이 있으며  숙소에서 600m 거리에는 바쏘 요새가, 도보 12분 거리에는 우피치 미술관이 있습니다.  호스텔은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터키탕, 사우나, 실내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는 전자레인지, 냉장고, 자판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이용할 수 있고, 피자를 비롯한 이탈리아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까페에서는 음료와 스낵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평면 TV, 에어컨,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 깨끗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르키 로시 호스텔 피렌체 Archi Rossi Hostel Florence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에서 250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아르키 로시 호스텔 피렌체는  우피치 미술관과 피렌체 대성당 등의 모든 주요 관광 명소가 호스텔에서 도보 거리 이내에 있습니다. 호스텔 내에는 무료로 제공되는 맛있는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큰 식당이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원도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으며,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좋은 위치에 있는 호스텔로 맛있는 조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와우 피렌체 호스텔 Wow Florence Hostel


 산타 마리아 노벨라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와우 피렌체 호스텔은  산타 마리아 델 피오레 대성당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 호스텔에는  간식과 음료를 구매할 수 있는 자판기, 공용 라운지 및 주방이 마련되어 있고 투숙객은 리셉션에서 무료 금고를 대여하실 수 있으며 세탁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화려한 객실은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피렌체 대성당을 내려다보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침대와 친절한 직원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마이 프렌즈 게스트하우스 My Friends Guesthouse


산타 마리아 노벨라 기차역 450m 떨어진  마이 프렌즈 게스트하우스는 피렌체의 두오모 대성당에서 650m 시뇨리아 광장은 1km 떨어져 있습니다.  객실에는 난방 시설, 다리미 시설, 천장 선풍기 등이 구비되어 있고 객실에 방에 딸린 옷장, 모기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좋은 평을 받지만, 친절한 직원이 아주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스텔입니다. 


호스텔 갈로 도로 호텔 플로렌스 Ostello Gallo D'Oro Hotel Florence


호스텔 갈로 도로는 피렌체 중심부의 아카데미아 미술관에서 700미터 떨어져 있고  피렌체 대성당에서 도보로 15분, 산타마리아노벨라역에서 도보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스텔의 각 객실은 마룻바닥, 금고 및 협탁을 갖추고 있고 모든 침대는 독서등, 침대 린넨 및 수건이 구비되어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제공됩니다.  매일 신선하고 풍성한 조식 뷔페, 다과, 저녁 뷔페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친절한 직원, 맛있는 음식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카데미 호스텔 Academy Hostel


피렌체 대성당에서 100미터 떨어진 아카데미 호스텔은   산타 마리아 노벨라 역에서 900m 거리에 있으며, 우피치 미술관까지는 도보로 10분이 소요됩니다.  호스텔의 공용공간에는  전자레인지, 도서 교환 시설, 인터넷 단말기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호스텔에서는 간단한 아침식사를 제공합니다.  호스텔은  일반 객실과 다인실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객실에 구비된 각 침대에는 사물함이 갖추어져 있으며, 공용이나 전용 객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