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더블린 추천 호스텔 [아일랜드 더블린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3. 8.

제너레이터 호스텔 더블린 Generator Hostel Dublin


제임슨 증류소 , 스미스필드  트램 정류장 옆에 위치한  제너레이터 호스텔 더블린은  기네스 하우스까지 도보로 10분이 소요되고 템플 바까지는 트램으로 2정거장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라운지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고 모든 공용 공간에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호스텔은 무료 워킹 투어, 24시간 운영되는 리셉션 및 세탁 서비스와 다림실 시설을 제공하며 구내에 자리한 여행사를 통해 관광 상품 티켓 예매 서비스 및 관광 상품을 이용해 보십시오.  매일 아침 조식을 제공하고  바에서는 간단한 스낵을 드실 수 있으며 무비 나이트 및 퀴즈 등 정기적인 야간 엔터테인먼트도 이용 가능합니다.



바나클 템플 바 하우스 Barnacles Temple Bar House


바나클 템플 바 하우스는 더블린 시내의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인 템플바에 위치해 있어서 더블린의 주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 할 수 있습니다.  주방, 세탁 서비스 및 무료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친절한 직원들은 다양한 관광정보를 제공합니다.  호스텔에는 고객님들이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즐기며 다른 사람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는 펍이 있습니다. 주변 지역에는 투숙객들이 가보시기에 좋은 바와 카페가 많이 있습니다. 


아비게일스 호스텔 Abigails Hostel


더블린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아비게일스 호스텔은 템플바에서 아주 가까운  리피강을 내려다 보는 Aston Quay 에 위치하고 있으며 더블린의 주요 관광명소에서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은 공용 공간, 무료 Wi-Fi, 무료 침대 린넨이 제공되며, 통행금지 시간도 없습니다. 취사 가능 주방과 자동판매기도 있으니 이용가능합니다.   호스텔은 개인실과 공용 도미토리룸을 모두 보유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실내 샤워 시설 및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제이콥스 인 더블린 Jacobs Inn Dublin


인터내셔널 파이낸셜 서비스 센터에 위치한  제이콥스 인 더블린은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는 커스텀 하우스, 애비 극장, 더 스파이어 등이 있습니다. 하프 페니 브리지 및 컨벤션 센터 더블린 또한 15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호스텔에는 레스토랑, 루프탑 테라스, 세탁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유럽식 아침 식사 및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도 제공됩니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컴퓨터 스테이션 및 아케이드/게임룸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무료 WiFi, 금고 등이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