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이탈리아 아말피 Amalfi 해변 추천 럭셔리 호텔, 리조트 [이탈리아 아말피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4. 15.

레 시레누세 Le Sirenuse 포지티노 


호텔 레 시레누세는 포지티노에서 가장 값 비싸고 가장 아름다운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무료 제공되는 스낵과 보트 여행, 유명한 레스토랑은 호텔에서 인기있는 서비스와 시설입니다. 객실은 앤티크 가구와 현대적인 가전 제품을 갖추고 있지만, 일부는 생각보다 작은 편입니다. 좋은 위치, 멋진 스파  멋진 전망이 있는 호텔을 찾는 여행객에게 좋은 선택입니다. 




산타 카테리나 호텔 Santa Caterina Hotel 아말피

산타 카테리나 호텔은 아말피의 대부분 호텔에 있는 멋진 바다 전망 뿐 아니라 조화로운 안틱 스타일, 아름다운 정원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웰빙 센터, 고급 수영장 및 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아한 레스토랑 Santa Caterina, 캐주얼 한 Al Mare 식당, 방대한 리스트의 와인셀러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벨몬드 호텔 카루소 Belmond Hotel Caruso 라벨로

벨몬드 호텔 카루소는 아말피 해안뿐 아니라 이탈리아에서도 최고급 럭셔리 호텔 중 하나입니다. 11 세기 궁전에 자리 잡고 있으며 아름다운 계단식 정원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티레니아 해를 내려다 보는 라벨로의 가장 높은 지점에 자리 잡고 있어서 바다와 마을의 전경을 제공합니다. 50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은 타일 바닥과 대리석 욕실이 아름답게 장식되어 있으며, 테라스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풀, 작은 스파 및 체육관, 피아노 바, 무료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고급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벨몬드 호텔 카루소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일 산 피에트로 디 포지타노 Il San Pietro di Positano

Relais & Chateaux 호텔그룹에 속한 호텔 일 산 피에트로 디 포지타노에서  가장 값 비싼 호텔 로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넓은 테라스가 딸린 방, 전용 코브 비치에 입장 할 수있는 엘리베이터, 구내 럭셔리 스파 및 미슐랭 별표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을까지 걸어가기에는 조금 먼 거리에 위치하고 있지만 무료 셔틀을 매일 24시간 운행합니다. 


일 산 피에트로 디 포지타노 상세시설 예약 최저가 확인

모나스테로 산타 로사 호텔 앤드 스파 Monastero Santa Rosa Hotel & Spa 콘카 데이마리니

모나스테로 산타 로사 호텔 앤드 스파는 멋진 바다 전망, 고급 스파, 아름다운 수영장, 작은 야외 체육관, 고급스럽고 캐주얼 한  레스토랑을 제공하는 럭셔리 부티크 호텔입니다. 모든 객실과 스위트 룸은 바다를 조망할 수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넓은 테라스가 있어서 손님에게 매혹적인 경험을 선사합니다.

모나스테로 산타 로사 호텔 앤드 스파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NH 컬렉션 그랜드 호텔 콘벤토 디 아말피 NH Collection Grand Hotel Convento di Amalfi

NH 컬렉션 호텔 체인의 호텔 그랜드 호텔 콘벤토 디 아말피는 아말피 해안의 멋진 위치를 자랑하는 훌륭하게 복원 된 중세 수도원에 위치하고 있으며, 항구와 아말피 마을에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53 개의 모든 객실은 바다의 탁 트인 전망, 현대적인 디자인, 무료 Wi-Fi, 미니 바, 테라코타 바닥 및 멋진 대리석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인피니티 수영장이 자연 절벽에 자리잡고 있으며  스파, 레스토랑 및 풀 사이드 바가 있습니다.

NH 컬렉션 그랜드 호텔 콘벤토 디 아말피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