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유럽

포르투갈 리스본 Lisbon 가성비 좋은 추천 부티크 호텔 [리스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5. 2.

호텔 알리프 아베니다스 Hotel Alif Avenidas



호텔 알리프 아베니다스는 Sao Sebastiao 지하철역 건너편에 위치한 현대적인 부티크 호텔입니다. 2010 년 말에 완전히 개조된 64개의 호텔 객실은 적당한 크기로 평면 스크린 TV, 편안한 침대, 미니 냉장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바는 좋지는 않지만 조식 뷔페는 괜찮습니다. 2 대의 컴퓨터와 프린터가있는 소규모 비즈니스 센터가 있습니다.



호텔 플로리다 리스본 Hotel Florida Lisbon


호텔 플로리다는 레트로 분위기가 넘치는 역사적인 부티크 호텔입니다.  객실은 재미 있고 영화 포스터, 기하학적 프린트 같은 기발한 장식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은 전기 주전자, 평면 TV, 미니 냉장고등과 같은 필요한 것들을 잘 갖추고 있고,  패밀리 룸은 더 넓은 공간과 세 번째 침대를 제공합니다. 욕실에는  Saboaria Portugueza 세면 도구가 있으며 일반적으로 매우 청결합니다.. 호텔의  하이라이트는 편안한 소파가있는 쾌적한 겨울 정원, 부모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동안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있는 풀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그리고 작은 바가 있습니다. 호텔에 연결된 레스토랑은  포르투갈 요리는 물론 각국의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올리시포 살다냐 Olissippo Saldanha


49 개의 객실을 갖춘 올리시포 살다냐는 도심 근처의 조용한 주거 지역에 위치한 고급 체인 호텔입니다. 호텔은 럭셔리한 디자인의 모던하고 미니멀 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대부분 흰색의 색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형 샤워실과 전용 미니 바를 갖춘 넓은 욕실이 있습니다. 수페리어룸은 크고 탁 트인 창과 스텝 아웃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아침 식사가 제공되는 매력적인 레스토랑과 간단한 식사와 음료를 제공하는 구내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마르케스 드 폼발 호텔 Marques De Pombal Hotel

123 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는 마르케스 드 폼발 호텔은 Avenida da Liberdade 에 위치한 고급 호텔입니다. 아늑한 레스토랑과 라운지, 훌륭한 조식 뷔페를 갖추고 있습니다. 사우나와 스팀 욕조가있는 피트니스 센터에는 추가 요금이 필요합니다. 객실은 깨끗하고 현대적이며 미니 바, 위성 TV 채널 및 무료 Wi-Fi 접속 설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침대 뒤에있는 돌 입구 통로 벽은 객실에 특이합니다.




호텔 다 에스트렐라 Hotel da Estrela

19 개의 객실을 갖춘 호텔 다 에스트렐라는 조용한 주거 지역에있는 세련되고 기발한 부티크 호텔로로 주요 관광 명소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 건물은 한때 학교였고 칠판, 책상과 같은 재미있는 장식을 통행 그 역사를 알 수 있습니다. 객실은 넓고 밝고 현대적이며 미니 바, 평면 TV, 플러시 침대, 깊은 일본식 욕조가있는 고급 욕실 및 Castelbel 세면 도구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라운지에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으며,  바, 쾌적한 정원이 있습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손님이  수련중이 요리사가 만든 음식을  평가하고 적정하다고 생각하는 가격을 지불하는 멋진 현장 칸티나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