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발루의 전망과 함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시그날 힐 전망대 Signal Hill Observatory Tower [코타키나발루 관광명소]

트레브 2018. 2. 7.

시그날 힐 전망대는 코타키나발루의 뒷편 언덕에 위치한 전망대로 코타키나발루 시내를 내려다 보며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시내에서 전망대로 가는 가장 편한 방법은 택시를 타고 가는 것이지만 걸어서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걸어가기 위해서는 계단을 올라가야 합니다.  먼저  3 Lorong Dewan, Pusat Bandar 에 위치한  Hotel Garden 으로 향합니다. 



호텔 뒤쪽에의 공터를 지나면 계단이 보입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스그날 힐로 연결되는 도로가 있습니다.  도로를 따라 조금만 더 올라가면 시그날 힐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시그날 힐 전망대에는 전망대 외에도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시내가 한눈에 보이고 뒤편의 바다도 잘 보입니다.  


날이 조금씩 어두워 지면서 사람들이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석양을 기다리면 음료나 음식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구름으로 덮여 있던 하늘이지만 석양에 노랗게 물들기 시작합니다. 











황금 빛의 석양이 붉게 변하고 어두워져 가는 모습을 감상해 봅니다.  



Signal Hill Observatory Tower

주소 :  Jalan Bukit Bendera, 88400 Kota Kinabalu, Sabah, 말레이시아

운영 시간 : 매일 09:00 ~ 23:00 

입장료 없음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