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상하이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 중국 상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8.

로텔L'otel


상하이 남부 기차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로텔은  1, 3호선 상하이난잔 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5분 거리 진장 유원지에서 차로 5분, 쉬자후이 쇼핑센터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고 홍차오 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라운지도 있습니다. 무료 WiFi ,무료 셀프 주차도 가능하고  루프탑 테라스, 컨퍼런스 센터도 이용 가능합니다. 153개의 객실에는 무료 WiFi, 무료 유선 인터넷 및 위성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가 제공되며, 냉장고 및 커피 메이커 같은 편의 시설도 고객 편의를 위해 마련되어 있으며 고급 침구, 레인폴 샤워기, 무료 생수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깨끗한 침실과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펜타호텔 상하이 Pentahotel Shanghai


창닝 지구  중산 호텔 지하철 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펜타호텔 상하이는  홍차오 공항에서 11km 떨어져 있습니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에는 수화물 보관소 및 귀중품을 위한 안전 금고가 있고  세탁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식사를 제공하는 Penta Lounge에서는 현지 요리와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258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커피 메이커 및 위성 TV도 마련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 금고 및 샤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바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더 큐브 푸동 - 푸동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The QUBE Pudong- Pudong International Airport


더 큐브 푸동 - 푸동 인터내셔널 에어포트는  2호선 추안샤 지하철역에서  300m 거리에 있으며, 추안샤 바이롄 쇼핑몰(Chuansha Bailian Shopping Mall)과 인접해 있습니다.   이스트 코스트 국제 쇼핑몰에서 매우 가깝고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SNIEC)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푸둥 국제공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고 투숙객은 공항에서 호텔까지 무료 왕복 셔틀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호텔은 피트니스 짐, 2개의 레스토랑, 무료 Wi-Fi와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용실, 마사지 서비스,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이용 가능합니다. Grand Ballroom, 7개의 회의실이 있어 회의 및 행사를 여실 수 있습니다. POYA 레스토랑에서는 서양식 및 아시아식 요리를 비롯해 온종일 제공되는 뷔페와 일품요리 즐길 수 있고 Pin Zhen Xuan에서 광둥식 및 상하이식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음료와 가벼운 스낵은 Q Lounge에서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방음 시설이 완비된 벽,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각각 iPod 도킹 스테이션, 커피/차 및 평면 케이블 TV,  소파와 미니바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마다 레인 샤워기와 욕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SSAW 부티크 호텔 상하이 번드 SSAW Boutique Hotel Shanghai Bund


SSAW 부티크 호텔 상하이 번드는  황푸 지구의 와이탄과 예원 옆에 자리잡고 있으며  10호선 예원 지하철역까지는 도보로 2분이 소요됩니다.   훙차오 공항까지는 차로 30분, 푸둥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5분이 소요되고 상하이 디즈니랜드는 차로 40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서관에 책도 대여할 수 있고, 투숙객에게 무료 야식도 제공됩니다.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카페 등이 구비되어 있고 , 공항 탑승 서비스,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사우나도 완비되어 이용 가능합니다.  총 165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객실은 에어컨, 미니바 내 무료 음료, 커피/차, 객실 내 금고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의 편안한 숙면을 위해 암막 커튼 및 브랜드 매트리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에 가성비 좋은 숙소로 인기가 있습니다.


로열 인터내셔널 호텔 상하이 - 푸동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Royal International Hotel Shanghai - Pudong International Airport


2호선 촨사 역 1번 출구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는  로열 인터내셔널 호텔 상하이는  푸둥국제공항에서 차로 17분, 훙차오국제공항에서 차로 48분이 소요됩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무료 셔틀버스, 피트니스 센터, 게임룸, 노래방, 무료 무선 인터넷, 거품 욕조도 갖춰져 있고 키즈 클럽, 발렛 파킹,등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중식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현지 요리를 맛볼 수 있고 Cafe Royal은 세계 각국의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선보이고 있으며, Lobby Lounge에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에어컨,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대형 창문과 고급스러운 침대 헤드보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대리석 욕실에는 욕조와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고 각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와 미니바도 제공됩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