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북경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중국 베이징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7.

프래그런트 힐 골든 리소스 커머스 호텔 Fragrant Hill Golden Resources Commerce Hotel


향산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프래그런트 힐 골든 리소스 커머스 호텔은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은 차로 1시간 거리, 베이징 식물원은 1km, 이화원은 8km, 원명원은 15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스파, 테니스 코트, 3개의 레스토랑을 보유하고 있고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피트니스 센터, 노래방, 투어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  각각의 객실은 평면 케이블 위성 TV, 미니바, 안전 금고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샤워 시설과 욕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펜타호텔 베이징 Pentahotel Beijing


펜타호텔 베이징은 베이징 중심 업무 지구에 위치한 호텔로  지하철 노선 2개가 경유하는 충웬먼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 옆에는 뉴 월드 쇼핑몰이 있고  왕푸징 보행자 거리, 천안문 광장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베이징 국제공항은 차로 35분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24시간 리셉션, 관광 , 티켓 서비스도 이용 할 수 있으며 자전거를 대여할 수도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대형 창문, 소파, 카펫 바닥을 갖추고 있고  37인치 평면 TV와 금고도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가성비 좋은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아시아 호텔 베이징 Asia Hotel Beijing


싼리툰 빌리지와 대사관 구역에서 도보로 약 10분 거리에 있는 아시아 호텔 베이징은  동스시티아오 지하철역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은 차로 38분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과 쇼핑몰에 둘러싸여 있는 호텔은 4개의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인터넷을 갖추고 있고 라운지, 카페, 스파등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Jin Jiang Palace , Old Dock Restaurant에서는 전통 중국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Cherry Tree Café는 서양 요리 및 중국 요리로 구성된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으로 꾸며져 있고, 모든 객실에는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TV와 미니바 등 각종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욕조와 온수 샤워 시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 좋은 위치, 가성비가 좋아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프라임 호텔 베이징 왕푸징 Prime hotel Beijing Wangfujing


프라임 호텔 베이징 왕푸징은  지하철 5, 6호선   동시역 E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쇼핑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주요 관광 명소를 쉽게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자금성에서 차로 5분, 천안문 광장과 중국 국가 박물관은 차로 8분이 소요됩니다. 베이하이 공원은 차로 11분,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은 차로 45분 거리에 있습니다.  5개의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및 무료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미용실, 스파, 사우나, 노래방, 투어데스크도 잘 갖추고 있습니다.  Emperor Restaurant , 지역 특선을 Elysee’ Grill Restaurant에서 프랑스 요리를 즐길 수 있으면 카페에서는 세계 각국의 별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시내의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고  냉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 금고 및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미니바와 차/커피 메이커도 제공됩니다.  편안한 침구, 좋은 위치로 인기있는 호텔입니다.



스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 Shichahai Shadow Art Performance Hotel


베이징 중심부 후퉁 지역에 위치한  스차하이 섀도우 아트 퍼포먼스 호텔  레스토랑, 바와 카페로 유명한 아름다운 호우하이 지역은 도보로 5분 6호선 베이하이 북역 4호선 핑안리 지하철역 은 도보 거리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베이징 서역과 베이징 남역은 차로 35분, 베이징 서우두 국제공항은 차로 5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카페,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회의실 등이 완비되어 있고  24시간 리셉션,  투어 데스크도 이용 가능합니다.미니멀한 스타일의 객실은  현대적인 중국 디자인 요소로 장식되어 있으며 평면 케이블 TV와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좁은 골목에 있어서 택시를 이용하는 것이 조금 불편할 수 도 있지만 역사적인 후통지역을 체험할 수 있는 호텔로 인기가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