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베트남 후에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후에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5.

오키드 호텔 Orchid Hotel Hue


오키드 호텔은 흐엉 강 근처에 위치하고 호텔로  푸바이 국제공항까지는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24시간 리셉션, 자전거 대여 서비스, 발렛 파킹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고 공항 탑승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대적인 모든 객실에는 냉장고 및 미니 바 등이 갖춰져 있고 욕실에는 슬리퍼 및 목욕 가운도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맛있는 조식으로 인기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후에 서린 팰리스 Hue Serene Palace Hotel


후에 서린 팰리스 호텔은  흐엉 강과 짱띠엔 다리(Trang Tien Bridge)에서 200m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후에 성에서  600m, 후에 기차역에서 약 1km 떨어져 있고 후에 공항(Hue Airport)은 10km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의 투어 데스크에서 관광 및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24시간 프런트에서 수하물 보관소, 세탁 및 탁아 서비스도 요청하실 수 있으며 비즈니스 센터, 환전 및 자전거/자동차 대여 서비스 등도 제공됩니다. 구내 레스토랑에 조식을 즐기거나 룸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고, 호텔 가까운 곳에도 많은 음식점들이 있습니다.  마룻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에어컨, 옷장, 전용 금고, 평면 케이블 TV와 휴식 공간을 갖추고 있고 무료 과일, 차/커피 메이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과 무료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호텔 식당, 좋은 가성비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알바 호텔 Alba Hotel


알반 호텔은 로열 팰리스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기차역과 흐엉강에서 도보로 단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푸바이 국제공항까지 택시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 투어 데스크에서 당일 여행 상품을 예약할 수 있고 세탁과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제공되며 컨시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Windy Restaurant은 조식으로 베트남 식 요리를 비롯해 서양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과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고  객실 내 미니바, 차/커피 메이커를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넓은 객실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로잘린 부티크 호텔 Rosaleen Boutique Hotel


로잘린 부티크 호텔은  퍼퓸 강에서 도보 5분 거리, 후에 페리 터미널까지는 도보로 10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에는 일광욕 의자로 둘러싸인 야외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고  마사지 서비스도 제공하며, 사우나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편의를 위해 24시간 프론트 데스크를 운영하며, 무료 구내 주차장도 이용 가능합니다 . 호텔 전역에서 무료 Wi-Fi가 제공되고 요청 시 공항 셔틀도 이용 가능합니다.  넓은 현대적인 객실은 산뜻하고 밝게 꾸며져 있으며, 위성 TV, 티/커피메이커를 갖추고 있으며 대부분의 객실 내 발코니에서 도시의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