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다낭 추천 럭셔리 리조트 퓨전 마이아 리조트 Fusion Maia Resort [베트남 다낭 허니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4.


퓨전 마이아 다낭은 고급 리조트 중에서도 가장 세련되고 우아한 리조트 중 하나로 모든 면에서 현대적이고 세련된 분위기를 풍깁니다. 퓨전 마이아 다낭 리조트는 건강하고 편안한 휴양을 위한 리조트입니다. 


입구에는 큰 대나무가 줄 지어 있으며, 아름답게 조경된 부지에는 정원, 수영장, 나무로 가득합니다. 넓은 리셉션 구역은 나무와 흰색 타일 바닥, 분홍색 소파와 의자, 큰 화분, 커다란 흰색 기둥, 천장 선풍기가 있는 조용하고 평화로운 공간입니다. 퓨전 마이아 다낭 리조트의 투숙객의 대부분은 커플이지만 가족단위 여행객도 많이 찾고 있는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객실


퓨전 마이아 다낭 에는 전용 수영장과 안뜰 정원이 있는 87 개의 빌라가 있습니다. 빌라는 세가지 종류로  1 베드룸 풀 빌라, 2 베드룸 스파 빌라, 3 베드룸 비치 빌라가 있습니다. 스파 빌라와 비치 빌라는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의 장식은 모던하고 미니멀하며 흰색의 색조와 깔끔한 짙은색의 목재 가구, 캐노피 침대 및 타일 바닥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거대하고 우아한 욕실은, 금빛으로 장식 된 두 개의 장식대, 야외 전용 수영장이나 정원이 내려다 보이는 깊은 욕조, 레인 폴 샤워기가 있습니다. 여러 음료와 스낵이 있는 미니 바, 커피 메이커, 스테레오 및 평면 TV가 있고 신선한 꽃은 매일 교체됩니다.


레스토랑, 바


호텔은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그에 걸맞는 각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매일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며 어느 장소에서든 룸서비스를 시킬 수 있습니다. 호이안에는 호텔의 까페가 있는데 그곳에서도 아침식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뷔페에서 제공되는 신선한 주스는 특히 인기가 많습니다. 


5곳의 다이닝 룸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음식을 제공하는데 분홍색과 흰색의 테이블보, 핑크색 의자 쿠션 ,오픈 키친 위에 매달려있는 핑크 글로브가 있는 단순한 공간에서 각종 아시아식 요리를 제공하며 야외에도 식사를 할 수 있는 좌석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토닉 라운지에서는 타파스와 애프터눈 티, 차 칵테일을 즐길 수 있고  풀바에서는 샐러드, 샌드위치, 신선한 주스 등의 가벼운 식사를 실내, 실외 수영장에서 제공합니다.

편의시설



해변을 내려다 보는 아름다운 야외 인피니티 풀은, 라운지 의자와 파라솔은 풀 사이드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인접한 잔디밭에는 야자 나무 아래에 데이 베드가 있으며, 넓은 모래 사장에 캐노피가 있는 더 많은 침대 겸용 소파가 있습니다.  


스파는 퓨전 마이아 리조트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데 수영장, 휴식 공간, 사우나, 한증막, 자체 정원과 16 개의 트리트먼트 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마사지, 페이셜, 살롱 서비스, 에너지 요법 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가 제공되고 머무는 동안 매일 무료로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스파 도서관은 건강과 건강에 관한 책으로 가득합니다. 


요가 수업은 야외나 해변가에서 진행되며, 현대적인 피트니스 센터에서는 야외 수영장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실내 게임룸에는 당구대와 탁구대, 대형 스크린 TV 와 충분한 라운지 의자가 있습니다. 어린이들은 위한 장난감이 있는 키즈 클럽도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Wi-Fi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이안까지 하루에 세 번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치

 

퓨전 마이아 리조트 다낭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등록된 매력적인 호이안을 연결하는 해변가 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로에는 수많은 리조트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다낭 시내는 차로 약 15 분 거리에 있으며, 호이안까지는 30 분이 소요되며 호텔의 무료 셔틀 버스가 매일 3 회 운행합니다. 유명한 차이나 비치와 마블 마운틴은 차로 10 분  거리에 있습니다.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인 참파왕국의 수도 유적 My Son Sanctuary로가는 고대 힌두 유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리조트에서 도보 거리 내에 여러 레스토랑이 있으며 인근에 3 개의 골프 코스가 있습니다. 다낭 국제 공항은 호텔에서 차로 15 분 거리에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