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홍콩 추천 가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 홍콩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6.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카오룽 이스트 Holiday Inn Express Hong Kong Kowloon East


Tseung Kwan O MTR 역과 팝콘 쇼핑몰 위쪽에 있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홍콩 카오룽 이스트는  홍콩 컨벤션 및 전시 센터 에서 차로 20분, 홍콩 국제공항까지 차로 4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셀프 주차, 세탁 시설, 24시간 운영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뷔페 아침 식사를 제공합니다.  카펫 바닥으로 마감된 객실은 에어컨, 업무용 책상, 인체 공학적 의자, 평면 케이블 TV, iPod 도킹 스테이션과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멋진 전망,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까사 디럭스 호텔 Casa Deluxe Hotel


Yau Ma Tei  MRT 역에서 도보 1분 거리,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바로 옆에 위치한 까사 디럭스 호텔은  홍콩 국제공항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으며,  페리 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으며 호텔 주변에 수많은 상점, 식당등이 있습니다.   24시간 리셉션,  무료 무선 인터넷, 카페도 갖추고 있고 호텔에서는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물품 보관소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 평면 위성 TV, 냉장고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습니다.  작은 객실이 조금 아쉽지만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도르셋 몽콕 홍콩 Dorsett Mongkok Hong Kong


Olympic MTR  역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있는 도르셋 몽콕 홍콩은  레이디스 마켓(Ladies Market), 템플 스트리트(Temple Street), 침사추이 시계탑(Tsim Sha Tsui Clock Tower), 랭함 플레이스(Langham Place), 홍콩 스타의 거리, 침사추이 산책로, 하버 시티(Harbour City)와 같은 홍콩의 관광명서가 모두 호텔에서 차로 10~15분 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Kowloon MTR 와 침사추이로 향하는 무료 도심 셔틀 버스도 제공합니다.   호텔에는 피트리스 센터와 24시간 리셉션,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레인 샤워 시설, 미니 바 등이 갖춰져 있고 책상, 커피/차 메이커, 객실 내 금고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편한 침대와 편리한 셔틀버스가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60 웨스트 호텔 60 West Hotel


마카오 행 페리 터미날에서 10분거리에 있는 60 웨스트 호텔은 소호, 금융센터와 가깝습니다. 호텔에는 피트니스 시설, 세탁 시설, 공용 장소에서의 무료 WiFi 를 이용 가능합니다. 60개의 객실 모두 냉장고 , 전자레인지 이용이 가능한 간이 주방,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을 갖추고 있고 거실, LCD TV 등이 있습니다. 넓고 깨끗한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버터플라이 온 모리슨 Butterfly On Morrison


Causeway Bay MTR 역에서 도보로 11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버터플라이 온 모리슨 호텔은   자딘 방(Jardine's Crescent)과 하이산 플레이스(Hysan Place)에서 도보로 15분, 활기찬 완차이와 스타 스트리트 지구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 층에서 무료 Wi-Fi와 iMac 코너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교통편 및 관광을 예약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Full Ka Restaurant에서는 맛있는  광둥식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따뜻한 조명과 독특한 패브릭으로 꾸며진 객실은 평면 케이블/위성 TV, 무료 생수 및 커피/차를 갖추고 있고 시내 전화, 3G 데이터, 도시 가이드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