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코타키나 발루 가성비 좋은 저렴한 추천 부티크 호텔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6.

호텔 에덴54 Hotel Eden54


호텔 에덴54는 제셀톤 포인트 페리 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수리아 사바 쇼핑몰에서 0.3km 떨어져 있으며, 가야 스트리트 선데이 마켓 및 위스마 메르데카 또한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레스토랑,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컨시어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고  티켓 서비스,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31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 커피 메이커, 평면 TV 등이 마련되어 있고 무료 생수 서비스, 헤어드라이어 및 샤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깨끗한 객실과 쇼핑하기 편리한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더 클라간 호텔 The Klagan Hotel


더 클라간 호텔은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있는 호텔로 코타키나발루 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앳킨슨 시계탑, 필리핀 마켓, KK 워터프론트 에스플러네이드, 시그널 힐 전망대와 같은 코타키나발루의 주요 관광명소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의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 서비스를 제공하며, 세탁 및 드라이 클리닝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고, 차/커피 메이커 및 업무용 책상을 갖추고 있고 평면 위성 TV 및 다림질 시설도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욕조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더 제셀톤 호텔 The Jesselton Hotel


코타키나발루 중심부에 위치한 더 제셀톤 호텔은  가야 스트리트에서 도보 2분거리, 제셀톤 포인트 페리 터미날에서 도보 8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투어 예약, 수하물 보관소, 회의/연회 시설 이용할 수 있으며 Kudos에서는 서양식 요리와 24가지가 넘는 다양한 와인을 잔으로 판매하고 있고 로비에 위치한 Mountbatten Lounge에서는 편안한 분위기에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위성 채널, 헤어드라이어 및 평면 TV도 제공하고 있고 욕실에는 샤워 가운과 욕실 용품이 갖춰져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 넓은 객실,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라이즌 호텔 Horizon Hotel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의 중심에 위치해서 가족 여행에 좋은  호라이즌 호텔은 가까운 도보거리에 앳킨슨 시계탑 및 KK 플라자도 있습니다.  2 개의 레스토랑,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등을 이 호텔에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공용 장소에서의 WiFi의 경우 무료입니다.  피트니스 시설, 바/라운지 및 풀사이드 바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도시나  바다가 내려다보이는 세련된 객실에는  원목 바닥, 위성 채널이 편성된 대형 평면 TV, 미니바가 갖춰져 있고 넓은 욕실에는 레인 샤워기, 무료 세면도구, 슬리퍼, 헤어드라이어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멋진 석양,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는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입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