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나고야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일본 나고야 추천 호텔]

트레브 2018. 2. 8.

미엘파르크 나고야 Mielparque Nagoya

치쿠사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는  미엘파르크 나고야 호텔은  나고야 TV 타워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나고야 돔 경기장과 나고야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고 나고야 성은 호텔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카페, 뷰티살롱, 대연회장도 갖춰져 있습니다. 미용실, 자판기, 마사지 등도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estaurant Parque Miel에서 매일 서양식 요리와 일본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가 제공되며, 중식과 석식은 일품 요리로 드실 수 있습니다. Tea Lounge에서는 따뜻한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헤어드라이어, 케이블/위성 채널 및 냉장고도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객실에 생수, 객실 내 금고, 객실 내 인터넷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넓은 객실과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미엘파르크 나고야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사카에 Hotel Trusty Nagoya Sakae

사카에 지역에 위치한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사카에는  사카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으며, 나고야 성에서는 지하철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돈키호테 나고야 사카에는 도보로 1분, 나고야 시립 과학 박물관은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도요타 산업기술기념박물관까지는 지하철로 10분, 나고야항 수족관까지는 지하철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서비스와 팩스/복사 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에 있는 Cuore Lounge에서는 추가 요금으로 일본식 조식을 드실 수 있고, 다양한 세트 메뉴 점심이 마련되어 있으며, 저녁에는 타파스를 즐길 수 있으며 차와 케이크도 드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쇼핑하기 좋은 위치로 인기가 있습니다. 


호텔 트러스티 나고야 사카에 상세 시설 예약 가격 확인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Best Western Hotel Nagoya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사카에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7분 거리에 있으며, 나고야성에서 3km 거리에 있습니다.  JR 나고야 지하철역(JR Nagoya Station)까지 지하철로 15분이면 이동 가능합니다.  호텔에는 인터넷, 24시간 리셉션, 환전,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커피숍, 물품 보관소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일식 레스토랑 Shima에서는 매일 일식 요리와 양식 요리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고 점심과 저녁 식사 시간에는 정통 일식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1층에 있는 스타벅스 커피가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차 세트를 갖추고 있으며, 전용 욕실에는 욕조,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조식과 좋은 위치로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베스트 웨스턴 호텔 나고야 상세시설 예약 가격 확인


나고야 카나야마  호텔  Nagoya Kanayama Hotel 

가나야마 역에서  2분 거리에 자리 잡고 있는  나고야 카나야마  호텔은  니혼 가이시 홀에서 도보로 단 5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는 2 개의 레스토랑, 바,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고  WiFi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며 회의 공간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도 있습니다. 183개의 객실 모두 무료 WiFi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지원되며 디지털 채널 시청이 가능한 LCD TV와 냉장고도 제공합니다. 레인폴 샤워기, 오리/거위털 이불, 객실 내 마사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아침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나고야 카나야마  호텔 예약 가격 상세시설 확인

나고야 도큐호텔 Nagoya Tokyu Hotel


나고야 도큐호텔은 사카에 역까지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지하철로 15분이면 JR 나고야 역까지 가실 수 있고 호텔 근처에는 걸어서 10분이면 히사야 오도리 공원이 있고, 나고야 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VIP 층, 환전 서비스,  룸서비스, 인터넷, 컨시어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카페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oire Restaurant은 프랑스 요리  Nadaman은 가이세키 일식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Nadaman 레스토랑에서 에도 전통 스시와 튀김도 맛보실 수 있고  중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은 에어컨을 갖추고 있으며 유럽에서 수입한 직물로 꾸며져 있습니다. 냉장고 , 미니 바 등이 구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슬리퍼 및 샤워 시설도 있습니다. 각 객실에 평면 TV, 생수,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편안한 침실, 친절한 직원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나고야 도큐호텔 예약 가격 상세시설 확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