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메리카

메데인의 젋은 이들에게 인기 있는 콜롬비아의 또 다른 커피 체인 페르가미노 (Pergamino) [남미 배낭여행, 콜롬비아, 메데인]

트레브 2015. 11. 14.

콜롬비아가 커피로 유명하다는 것은 잘 알고 있습니다.   콜롬비아의 유명한 커피체인 후안 발데즈 는 한국에도 진출해 있을 정도죠.  하지만 콜롬비아에는 후안 발데즈 말고도 많은 커피숍과 소규모의 커피체인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간  Caffe pergamino 는 오래전 부터 커피를 직접 재배해온 Echavarria 가문에서 문을  열어  젊은이들에게 인기를 끌며  차차 확장해가고 있는 커피 체인입니다.  pergamino 는 아르헨티나에 있는 작은 도시의 이름이기도 하지만  창업자는  커피빈을 신선하게  보고해 주는 얇은 막 감싸고 있는 얇은 막 을 뜻하는 Parchment 의 뜻으로 까페의 이름을 정했습니다.

Caffe pergamino 는 3개의 대학이 위치하고 있는 El Poblado 지역에 있어 젊은 손님들이 많습니다.   까페는 조용한 골목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시끄러운 오토바이 경적소리 등에 신경쓰지 않고 이야기 하고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자연광과 은은한 무드 조명이 있는 실내에는 커다란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노트북 작업이 필요한 사람도 편하게 일할 수 있습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는 손님들이 1~2 시간 편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합니다.

 

메뉴를 보고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됩니다.  이곳 직원들은 영어도 잘하기 때문에 주문하는데 아무 문제가 없어요.

풍부한 거품이 가득한 카푸치노는 4400 페소


.


커다란 유리병에 담긴 달콤한 바닐라 프라페는 7800 페소입니다. 

유명한 레드 벨벳을 주문하고 싶었는데, 다 떨어져서 당근 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당근 케이크는 별로 달지도 않고 그저 그렇습니다.

인기 있는 야외 자리에 빈 자리가 나서  얼른 앉아서 달콤한 커피를 마저 즐겼습니다. 

달콤한 커피와, 신선한 빵과 케이크, 엄선한 음악,  빵빵한 무선 인터넷이 잘 구비된 이 까페는 현지인들, 여행자 들이 편하게 커피한잔 하며 쉬어 갈 수 있는 곳입니다.

Pergamino café

주소 : Cra. 37 #8-37,Medellín, Antioquia,콜롬비아

영업시간 :  월요일 ~ 금요일 0800 ~ 2100, 토요일 900 ~ 2100, 일요일 휴무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