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프놈펜 추천 각성비 좋은 저렴한 호텔 The Mou Hotel [캄보디아 프놈펜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7.


저렴한 가격에 예약한 무 호텔은 크게 기대하지 않았지만 기대보다 객실이 괜찮았습니다.  



특별한 편의 시설은 없지만 모든 호텔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전화기, 전기 주전자, 냉장고, TV, 무료 생수, 슬리퍼를 제공합니다.  



인스턴트 커피와 차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에는 세면용품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체스무늬가 그리 맘에 들지는 않지만 깨끗하게 청소되어 있습니다. 한 가지 아쉬웠던 것은 화장실문이 쉽게 닫히지 않아서 힘을 많이 줘서 닫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이 문제는 다름 객실에는 없는 문제일 것 같습니다.  




객실 커튼을 열면 이런 풍경이  있습니다.   



호텔의 옥상에는 스카이 바가 있습니다.  





소고기 쌀국수는 3.5 달러 



앙코르 비어는 2달러입니다.  


한국 기준으로 보면 저렴하다고 할 수 있는데,  베트남에서 있다가 오면 상당히 비싸게 느껴지는 가격입니다. 





시원한 맥주를 한잔하고 10 달러를 지불했는데,  거스름돈이 없어서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호텔 내에는 작은 식당이 있습니다.   조식은 돈을 내고 먹어야 합니다. 




아침식사로 나시레막과 오믈렛을 주문했습니다. 두 가지 음식의 가격은 7달러.  간단하게 먹을 수는 있지만 그리 만족스러운 맛은 아닙니다.  간단한 음식인데도 한참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커피도 주문했는데  너무 늦게 나와서 커피는 취소해야 했습니다.   



 몇 가지 불편한 점이 있어도 무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는 가성비 때문입니다.   2인 1박 20달러가 안되는 가격을 생각하면 다 감내할 수 있는 부분들입니다.  


 

The Mou Hotel 주소 : #41, St. 125, Sangkat Vealvong, Khan 7Makara, Phnom Penh, 캄보디아

호텔 위치 : 8/10

직원 친절 : 8/10

호텔 음식 : 7/10

호텔 시설 : 7/10

객실 청결 : 9/10

무료 wifi : 8/10

가성비  : 10/10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