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자카르타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추천숙소]

트레브 2018. 2. 25.

밀레니엄 호텔 시리 자카르타 Millennium Hotel Sirih Jakarta


밀레니엄 호텔 시리 자카르타는 자카르타 중심가의 M.H. 탐린 스트리트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감비르 기차역에서 차로 15분, 타나 아방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호텔로 인근의 주요 쇼핑센터까지 무료 정기 셔틀 서비스가 매일 운행합니다호텔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정원, 야외 수영장을 갖추고 있고 피트니스 센터, 스파 등의 레저 시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Cafe Sirih는 맛있는 인도네시아 요리, 중국 요리 및 세계 각국의 요리제공하고  Art & Bakery Corner에서 전문 커피 음료, 차, 페이스트리, 디저트를 즐길 수 있으며  Lobby Lounge에서는 시원한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새롭게 ㄹ리노베이션 된 객실은 시내 혹은 수영장의 전망이고 모든 객실은 에어컨, 위성 TV, 미니 냉장고 및 차/커피 메이커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 넓은 객실, 맛있는 아침 식사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이원 호텔 - 자카르타 AONE Hotel - Jakarta


Sarinah 에서 400미터 떨어진 에이원 호텔은 도보 10분 거리에  컷 무티아 모스크, 감비르 스테이션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고 비즈니스 센터, 회의실 등이 이용 가능하고  추가요금 으로 공항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뷔페와 일품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모든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미니 바, 생수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멋진 전망 편안한 침대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아릴라 자카르타 Alila Jakarta



메르데카 궁전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는  아릴라 자카르타는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스토랑 2개,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스파를 갖추고 있고  투어 데스크에서는 관광을 알선해드리며, 기념품점에서 현지 기념품도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레스토랑 Buzz에서 다양한 아시아 요리와 서양 요리를 맛보십시오. Shanghai Storm에서 상하이 음식을 드시거나, TnC에서 가벼운 스낵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아릴라 자카르타 의 넓은 객실은 현대적인 실내 장식과  대형 창문을 갖추고 있습니다.  잘 꾸며진 객실에는 평면 케이블 TV와 욕조가 구비된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르야두타 호텔 자카르타 Aryaduta Hotel Jakarta


자카르타의 중심 업무지구에  위치한 아르야두타 호텔 자카르타는  정부 기관, 대사관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차로 단 5분 거리에 상점과 레스토랑, 엔터테인먼트 지역이 자리 잡고 있으며, 자카르타 국제공항은 차로 35분 거리에 있습니다.   스쿼시 코트, 탁구대가 완비된 피트니스 센터를 갖추고 있고 야외 수영장을 보유한 스파에서 바디 트리트먼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넓은 휴식 공간과 대리석 욕조가 구비된 고급스러운 객실은 고급 가구로 장식되어 있으며, 도시 전망과 업무용 책상, 케이블 TV, 금고를 갖추고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랜드 머큐어 자카르타 하모니 Grand Mercure Jakarta Harmoni


감비르에 위치한 그랜드 머큐어 자카르타 하모니 호텔은  국립 자료보관 박물관, 국가기념비, 자카르타 대성당이 3km, 대통령궁은   2km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카르노 하타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45분이 소요되며 추가 요금으로 공항셔틀 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은 야외 수영장과  2 개의 바/라운지, 피트니스 센터 및 풀사이드 바를 갖추고 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수하물 보관소 및 안전 금고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훌륭한 시설을 자랑하는 객실은 따뜻한 조명, 금고, 멀티미디어 커넥터 및 32인치 평면 케이블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투숙객 편의를 위한 미니바, 냉장고 및 차/커피 메이커도 마련되어 있고 실내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도구가 제공됩니다. 좋은 위치, 친절한 직원,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