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카 추천 가성비 좋은 부티크 호텔 [일본 후쿠오카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8.

호텔 몬토레 라 스루 후쿠오카 Hotel Monterey La Soeur Fukuoka


텐진 지역 중심부에 위치한  호텔 몬토레 라 스루 후쿠오카는  텐진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단 1분, 구시다 신사에서 도보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기차로 15분, 캐널시티 하카타까지는 버스로 15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도보로 10분 미만의 거리에 많은 카페, 레스토랑, 패스트푸드점이 있습니다. 

호텔에는 마사지, 회의실, 대연회장 등이 완비되어 있고  24시간 리셉션,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안전 금고, 모닝콜 서비스, 회의실, 세탁 서비스, 복사기, 물품보관소,  셀프 세탁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Restaurant Escale은 프랑스 요리, 현지 요리 및 퓨전 요리를 즐길 수 있고  현지산 식재료로 조리된  80종 이상의 메뉴로 구성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은 짙은 색 목재와 부드러운 색상으로 꾸며져 있고 냉장고, 공기 청청기/가습기, 차 메이커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욕조가 설치된 전용 욕실에는 욕실용품이 제공됩니다. 객실에 비치된 스마트폰은 숙소 내부 및 외부에서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좋은 위치 깨끗한 객실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더 루이간스 스파 & 리조트 The Luigans Spa & Resort


우미노나카미치 해변 공원에 위치한  더 루이간스 스파 & 리조트는  JR 하카타 기차역에서 30분 떨어져 있지만 무료 셔틀을 제공합니다.  시카노 섬에서 차로 15분,  후쿠오카 공항은 차로 40분 떨어져 있습니다 

리조트는 넓은 원목 데크가 딸린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6개, 편안한 스파 트리트먼트를 갖추고 있습니다.  해변을 따라 자전거를 타거나 테니스 게임을 즐겨 보십시오. 무료 태블릿 대여 및 컨시어지 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서 이용 가능합니다. 여름철에는 수영장 옆에서 야외 바비큐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은 흰색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에어컨, DVD 플레이어가 장착된 평면 TV, 소파가 놓인 휴식 공간, 대형 창문, 전기 주전자와 무료 생수를 갖추고 있고 실내 욕실에는 욕실용품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멋진 수영장과 해변이 투숙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 Hakata Green Hotel Annex


JR 하카타 역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는  하카타 그린 호텔 아넥스는  류구지사에서 도보로 15분, 후쿠오카 타워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세탁 및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에는 수하물 보관소가 마련되어 있으며 마사지 서비스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 내 레스토랑 Nihonkaishoya 에서는 현지 요리와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모두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전기 주전자, 위성 평면 TV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깨끗한 객실 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텔 레솔 하카타 Hotel Resol Hakata


나카스 카와바타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3분, 텐진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자리해 있는  호텔 레솔 하카타는  후쿠오카 국제공항과 후쿠오카 타워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최상층 공중 목욕탕과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여성 고객 전용 시설인 Rakusis Spa Salon 도 갖추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에어컨과 난방 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와 녹차 티백, 평면 TV를 갖추고 있으며, 실내 욕실에는 욕조와 세면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맛있는 아침식사, 좋은 위치가 투숙객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 Nishitetsu Grand Hotel


텐진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있는   웅장한 니시테츠 그랜드 호텔은  나카스 유흥가에서 도보로 15분, 오호리 공원에서 차로 7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하카타역까지는 차로 10분, 후쿠오카 공항까지는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호텔은  마사지 트리트먼트, 8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고  귀중품 안전 금고, 드라이클리닝, 환전 서비스를 제공하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레스토랑에서는 폭포 분수를 바라보며 식사를 즐기실 수 있고  정통 일본풍의 Matsukaze 레스토랑에서는 신선한 일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LCD 위성 TV, 맥주와 청량음료가 구비된 미니바, 녹차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욕실에는 무료 세면도구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훌륭한 음식과 쇼핑하기 편한 좋은 위치가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