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유휴인 추천 온천 료칸 [ 일본 유휴인 추천 숙소]

트레브 2018. 2. 27.

하수와 인 Hasuwa Inn


하수와 인 료칸은 아름다운 오이타 강에서 50 미터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고  JR 유후인역에서 800 미터 떨어져 있고 픽업 요청도 할 수 있습니다.  료칸은 두개의 실내 온천과 노천온천을 갖추고 있고 언제든 편하게 온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료칸에서 자전가를 대여해 주기 때문에 편하게 근처를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조식은 900엔, 석식은 2000엔으로 별도로 신청해야 하는데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객실에는  작은 TV,고타쯔,냉장고,전기 주천자/벽장,유카타,수건,차,다기세트, 세면대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료칸으로 깨끗한 객실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호타루노야도 센도우 Hotarunoyado Sendou


료칸 센도는  유후인 역과 유후인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5분 거리 떨어진 곳  긴린코호수  바로 옆에 있습니다. 24시간 사용 가능한 5개의 가족탕과 노천탕을 갖추고 있습니다. 가시세키 석식을 무료로 제공하고 생맥주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 커피/차 메이커, DVD 플레이어, 냉장고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좋은 위치와 맛있는 음식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위후인 온센 와후 료칸 쓰에노쇼 Yufuin Onsen Wafu Ryokan Tsuenosho


유후인 역과 유후인 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위후인 온센 와후 료칸 쓰에노쇼는  긴린코 호수가 도보 10분 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실내욕탕과 노천탕을 잘 갖추고 있습니다. 료칸에서 제공하는 가이세키 메뉴도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5개 보유하고 있으며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음료를 직접 만들어 마실 수 있도록 무료 차/커피와 포트가 제공됩니다. 



유후인 호텔 슈호칸 Yufuin Hotel Shuhokan


유후인 역과 유후인 버스터미널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있는 유후인 호텔 슈호칸은  기지마 고원 유원지까지 차로 20분이 소요됩니다.   실내/야외 온천탕을 갖추고 있고  구내에 무료 주차장이 있으며, 투숙객은 추가 요금으로 피로를 풀어주는 마사지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 에어컨/난방 시설, 평면 위성 TV, 실내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일본식 유카타 가운과 슬리퍼가 제공되고 투숙객은 다다미 바닥과 일본식 요이불 세트를 갖춘 객실 또는 서양식 침대를 갖춘 객실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전망, 맛있는 음식등이 좋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