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기/아시아

후쿠오가 카레라이스 맛집 카레 쿠라부 루 [후쿠오카 추천맛집]

트레브 2017. 10. 14.


카레 쿠라부 루(Curry Club Ruu) 는 본점이 나가사키에 있는 카레집인데 후쿠오카에는 분점이 있습니다.  

가게는 그리 큰 편은 아닙니다.  주방이 뚫려 있어서 요리하는 것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조금 이른 시간에 도착해서 손님이 없었지만 퇴근 시간이 지나자 좁은 식당은 금방 손님들로 가득 찹니다. 




한국 손님들이 많이 찾기에 한국어 메뉴판도 있습니다.   많은 메뉴가 있지만 이 식당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치킨난반 카레라이스로 900엔 입니다. 

 
먼저 샐러드가 준비됩니다.  


치킨난반 카레 라이스가 나왔습니다.  새콤 달콤한 치킨 난반위에 타르타르 소스가  뿌려져 있습니다. 매콤한 카레가 잘 어울립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치킨 난반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카레 소스에 뭍혀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카레의 맵기를 정할 수 있는데 중간 매운맛만 해도 적당히 맛있게 맵게 먹을 수 있어요.



락쿄와 후쿠진즈케를 반찬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추천 메뉴인 구운 치즈 카레라이스도 나왔습니다.   



치즈가 올라가서 맛이 더 풍성해진 치즈 카레 라이스입니다.   



두 메뉴다 맛있게 비웠씁니다.  다음에 꼭 다시 들려서 먹고 싶은 곳입니다.     




카레 쿠라부 루カレー倶楽部 ルウ渡辺通り店
2 Chome-9-17 Watanabedōri, Chūō-ku, Fukuoka-shi, Fukuoka-ken 810-0004 일본


제휴 링크를 통한 구매에 대해서 구매처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구매자에게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습니다.

댓글